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요즘 핫한 포토존! 태화강 국제정원 보름달

by 도비쭈야 2020. 12. 1.
반응형

최근에 인스타에서 핫한 포토존으로

태화강변사진이 엄청 많이 올라오더라구용!!

 

다들 엄청 커다란 보름달 앞에서 인생샷 찍던데..

저 너무 가고싶은데 시간이 안되서 못갔어요 ㅠ_ㅠ

집이랑 10분거리거든요?

 

근데 못가봤어여...

물위에 보름달이 떠있던데...

그래서 친구한테 같이 가자고 했더니 보름달 이제 치우고 없대요...

 

하... 이런;;;;

근데 몇일 지나서 친구가 갑자기

 

"태화강 가자! 보름달 다시 떳단다"

 

오예!!! 바로 친구랑 태화강변을 찾아갔어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탓인지..

제가 너무 늦게 핫플레이스를 찾은탓인지..

망할 코로나 탓인지..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

기가막힌 타이밍이군😏

 

달을 보러가는 길이에요!! 

수백개의? 수만개의? 전구가 수를놓고있네요✨

저~~끝에 달 보이나요?(스포)

엄총엄총 많은 전구들 앞에 벤치와 파라솔이 있어요!

날씨만 좋았다면 벤치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도 나눴겠지만

 

응! 지금날씨는 겨울이야~ 한겨울~

 

패쓰~!!

점점 달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ㅎㅎ

달을 향해 가는중에 토끼와 달도 만났어요!!ㅎㅎ

산책하면서 볼거리도 중간중간 있어서 넘 좋은 태화강💓

토끼와 별도있어요 :)

 

저기 달과 별 안에 벤치가 있어서 앉아서 사진찍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전, 달이 보고싶었기에 과감히 패스!!

 

사실은 너무 추워서 달보고 사진찍고 집에가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건너오시는 분들인지...

반대편에서도 달을 보러 오시는분

ㅋㅋㅋㅋ

밤에는 돌다리 건너기 무서울텐데.. ㅠ_ㅠ

나만 무서운가?ㅋㅋㅋ

드디어 달을 만났어요!!!!

근데 제가 생각했던 모습이 아니었어요..

왜나햐면..

제가 인스타에서 봤을땐 분명 물에 달이 떠있었거든용..

그래서 물에 비친달이 너~무 이뻤는데 ㅠ_ㅠ

 

넘 아쉬웠어요....

물에 뜬 달처럼 보이기위해 

사진찍는데 노력을 가했어요.

그래도 땅위에 있는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요건 어떤가요?? 물에 조금 떠잇는것 같나요?

그래도 이게 나름 베스트 샷인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물에비친 달이 없어서 넘 아쉬울 따름..😥

그래도 이쁘니깐!! 사진을 남겨야겠어요!!

허이짜! 허리춤좀 올리고!!!

(아저씬줄..;;)

 

이쁜옷좀 입고 갈걸 그랬네용 😅

집앞인데다 달만 보고 갈꺼니깐

날씨도 춥다고해서 대~애충 껴입고 갔네요

ㅋㅋㅋㅋㅋ

달보고 소원비는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보니 설정샷이 오글거리네요...

사람들 잠시 없을 때 틈타

사람오면 바로 마스크 올리기위한 턱스크로 찰칵!!

 

그래도 마스크를 벗고 찍으니 그나마 봐줄만 한듯?

많이 추웠나보당...🥶

호주머니에 손찔러너쿠 사진찍었넹..

 

그냥 사진 고ja인듯...

인생샷은 다음생에 😐

호다닥 사진찍고 집으로 가는길

풀밭에 토끼여러마리 귀엽네용 ㅎㅎ

밤에와도 너무 이쁜 태화강변 🙂

운치있지 않나요?

가로수 밑에 불빛하며...

뭔가 생각에 잠기게 만들것 같은 풍경

 

데이트장소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밤엔 산책데이트

낮엔 피크닉데이트 

🥰

피크닉은 포스팅 맨 아래 관련글 링크 걸어둘게요:)

태화강으로 울산부심 드릉드릉한 하루였습니당 ㅎㅎ

 

 

- 같이보면 좋은 글 -

 

2020/10/11 - [도비탈출 :-) 하루일상] -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피크닉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피크닉

쪼금 늦은 일상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정신없이 바빠서 ㅠ_ㅠ 도비쭈야는 한글날 오전 당직근무하고 나의 파트너 그녀들과 함께 태화강 공원으로 GO 씬나~ 맏언니가 얼마전부터 캠크닉 장비들을

dobi-jjuya.tistory.com

2020/11/08 - [맛있는건 :-) 0 칼로리] -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 태화강뷰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 태화강뷰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어제 친구랑 급 만나서 밥먹구 후식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규오픈한 울산국가정원점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태화강변쪽에 이미 스타벅스가 있었는데

dobi-jjuy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