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구글 애드센스 광고게재 제한정지 풀림. 게시자 계정 활성화

by 도비쭈야 2020. 11. 15.
반응형

여러분 ㅠ_ㅠ 저 드디어 애드센스계정 활성화됐어여!!!

한달이란 시간이 얼마나 길고 긴지...

달력에 동그라미 치면서까지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게재제한이 풀리는 시간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후12시 쯤 광고게재를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구글 본사가 한국이 아니라 한국시간 기준으로 00시에 바로 풀리는게 아닌 것 같아요:)

 

오후 12시가 넘어서야 메일을 확인해보니..

계정이 다시 활성화되어 에드센스 광고를 게재할수 있게 되었다며 메일이 와있었어요!

 

 

 

 

아잉 너무 씐나 >_<

 

근데.. 계정 활성화는 되었는데, 아직 구글광고는 안뜨는것 같아요ㅠㅠ

광고 설정을 다시 새로 해야하는 걸까요??

 

정말 무지한 초보 블로거를 도와주세요ㅜㅜ

아주 열심히 시작해볼랑깨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