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오랜만의 술자리, 울산 “안주일체”

by 도비쭈야 2020. 10. 28.
반응형

요즈음 내사람들과 시간보내느라 너무 바쁘다🥰

"생일", 지금 내 나이엔 별 거 없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내사람들과 만나서 소소하게 시간을 보내며 함께 웃고 떠들고 하는 그 시간들이 너무 행복하다 :)
오랜만에 주말에 술약속을 잡고 안주맛집으로 유명한 “안주일체”를 향했다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다!

그래도 친구들이 먼저 와서 첫번째 웨이팅 한 덕분에 금방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다 ^_^

 

 

늦은 시간에 가서 배고팡!!
탄수화물이 필요해❣️
스팸참치주먹밥! 해물라면! 육전!

여기는 안주맛집이라 실패가 없다🥰
스팸참치주먹밥음 양이 으마으마하다!
혜자스러운 양에 깜놀👀
육전은 맛없을 수가 없는맛❣️
근데 해물라면은 너무 안익혀서 나와서
“ 야, 이거 뿔게 놔뚜자”
한입먹고 쫌잇음 익겠지 하고 조금 있다가 먹었다 ㅋㅋㅋ
칼칼하니 맛은 잇오요

 

 

 


왜 밖에서 생일초 부는게 민망하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 하나만 꼽으깡...ㅋㅋㅋㅋㅋ
열살할랭😖

저 케이쿠는 파리바게트 신상케이쿠라며 사왔단다
옥수수크림치즈케이쿠?

이거 뭐야?? 왜캐맛있어????
내친구 중 한명이 케이크 싫어해서 입에도 안대는 친구가 한입먹고 웅? 뭐야? 맛잇네??

케잌 불고나니 계란설탕토스트를 생일 서비스 안주라고 주셨다 ㅎㅎ

술먹다 말고 우유사옴ㅋㅋㅋㅋㅋ
빵엔 우유지! 👍🏼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먹방찍구 햄복한 하루를 보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