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운동하러가는길, 울산 화재사고 주상복합 아르누보 마주치다

by 도비쭈야 2020. 10. 14.
반응형

황금같은OFF
오늘 PT수업이 없지만 내의지로 헬스장 가는날!

3시에 도수치료 예약이 되어있어서
12시쯤 헬스장 가서 운동해야지!! 결심을 했다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아점을 든든히 먹구나니
12시다ㅋㅋㅋㅋㅋ
헬스장에 있어야 할시간 ^_^ 난 식탁앞
쭈야 제발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시간은 황금이란다!!
지나가면 되돌릴 수 없는데 후회하지말자구!


운동하고나서 어차피 씻을거니 머감은 패스!
마스크로 생얼 가리구 모자쓰구 어플로 셀카찍으니
음 봐줄만 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가렸는데도 못봐줄만 한 사람도 있겟나ㅋㅋㅋ

아무튼 운동 가는길에 얼마전 화재로 다 타버린 주상복합
아르누보를 지나쳤다
화재사고 당시 친구가 실시간 동영상과 사진을 보내줬었는데
진짜 너무 깜짝 놀랐다

정말 재난영화의 한장면이었기때문이다ㅠ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울산 화재사고관련이
도배되어있었는데..
인명피해가 없다니 정말정말 다행이다!
화재사고는 정말 한순식간이라 끔찍하다


반대편에는 더 심각하려나..?
밤11시쯤 화재사고로 재난문자 발송도 했었고
다음날 아침까지 불씨가 잡히니 않아 헬기로 불을 끄기도 했던 아찔한 화재사고

친구 삼촌이 아르누보에 살고계신데
집안 사진을 보내줘서 보고 진짜 기겁했다.


재산피해가 얼마나 크게......
아.. 말이 안나온다😢
인명피해가 없어서 너무나도 다행이지만
사진보면 너무 마음이 아프다

올해는 코로나에 화재사고에 여러 사건사고가 많은 해
올해 마무리는 행복하게 마무리가 되었으면 하는바람
우리 모두에게 행복한 일만 일어났으면 좋겠다
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