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피크닉

by 도비쭈야 2020. 10. 11.
반응형

쪼금 늦은 일상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정신없이 바빠서 ㅠ_ㅠ

도비쭈야는 한글날 오전 당직근무하고

나의 파트너 그녀들과 함께 태화강 공원으로  GO

 

씬나~

 

맏언니가 얼마전부터 캠크닉 장비들을 다 가지고있으니

몸만 오면 된다며

캠크닉 가자고~ 가자고~ 계속 노래를 불러대서

귀에서 피가 나는 줄 알았다 ^ㅠ^

 

근데! 나도 갬성캠핑 한번 해보고 싶었기에

콜!콜!! 가자가자 다같이 가자!!했다

 

어른넷, 아이5명

원터치 텐트 설치하고 애들 놀아라고 해야지!!

근데 바람이 너무 부는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왤케 부냐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 태풍온다더니 여기도 영향이 좀 있는가보다;;

 

안그래도 우리가 태화강변 도착해서

텐트 설치할 장소 물색하는데

어떤텐트는 데구르르르~~~

빙글빙글돌면서 날아가버림..

웃프다 ㅠ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야....

얘들아..

이모가 고정나사 망치를 안들고왔으니..

헉시.. 너히들이 텐트안에 들어가주겐니 Hoxy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트안에 누워봐봐^^ 텐트 안날라간단다^^ㅎ

 

아까, 다른집 텐트가 왜 날라갔는지 알것 같군

웃을때가 아냐..

 

아이들은 텐트안에서 젠가놀이를 하고

으른들은 갬성 피크닉 뚝딱 하자^^

귿

귿잡~

와. 언니.. 이거 다 얼마주고 구매함?

장난아닌데??

 

플레이팅을 요리조리 바꿔보고

사진 찰칵찰칵 찍고

피자오기전에 쫀드기좀 먹자~!!

여기 태화강국가정원앞에 파는 쫀드기

정말 맛있다!!

바람불어서 금방 딱딱하게 굳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쫀드기 첨이야....

 

널 내 최애 쫀드기로 임명한다!

 

피자배달 오자마자 또 찍어보고ㅋㅋㅋㅋㅋ

여자놀이 :-)

 

쫀드기맛에 놀라고 피자맛에 놀라고

머.. 놀랍지 않은 맛은 없긴한데..ㅋㅋㅋㅋ

너무 맛잇쨔낭 ~_~

 

지나가시는 분이 너무 이쁘다고 칭찬도 해주심^^

 

여자놀이 힘들었지만...

고생한 보람이 있어!!

좋았어!!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 피크닉 어려우니

다음엔 화로를 사볼까나...?

(그렇게 장비욕심을 내게 되고....)

 

불멍의 계절이 오고있군

고민좀 해봐야지 ^*^

 

언니들? 준비됬나?

 Read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