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일상] 울산 투썸플레이스 시청점

by 도비쭈야 2020. 10. 2.
반응형

 

 

[10월2일 기록]

 

할머니집에서 추석을 지내고 집으로 돌아왔다.

오늘은 친구랑 만나서 친구는 과제를, 나는 블로그쓰기를 하기로 한 날이다.

동네친구라서 동네카페에서 볼까했지만,

기분낸다고 다른동네왔다.

 

과제한다면서 기분을 왜내는지 모르겠다ㅋㅋㅋ

블로그쓰는데 왜 기분을 내야하는지 모르겠다ㅋㅋㅋ

 

응, 그래. 우린 뭘하든 기분내야지^_^

암요

금강산도 식후경

음식부터 Jo지자

응, 2인분이요^^

 

바베큐 치킨 파니니

밥먹고 나왔는데, 이건 후식이니까^^

얼른 내입으로 드루와

고기가 아주 담백하니 맛있어요

 

 

 

딸기 생크림 케잌

부드러운게 먹고파서

딸기 생크림 케잌도 먹었습니당 ㅎㅎ

 

과제고 머고 없음^^ 배부르게 먹고나면

여자둘이면 

셀카! 

여자2=셀카

공식임 ㅋㅋㅋㅋㅋㅋ

과제 시작하기전에 사진 한방 찍구 열과제 

친구얌, 일하는 모습두 이뿌넹♡

 

오늘도 불태워 보으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