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일상] 울산 강동 산하 정자 바다

by 도비쭈야 2020. 10. 1.
반응형

여름엔 일때문에 바쁘기도 했고 코로나로 인해 휴가는 갈수가 없었다.
코로나는 언제쯤 종식되는걸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을 자제 하다보니 일, 집, 일, 집을 반복하던 어느날

친구와 급 떠난 당일치기 캠핑💕

그렇지! 나에겐 텐트가 있었지!! 바로 힐링하러 총총 가봅니다!

[9월 20일 기록]

나는 운전해야하니.. 맥주는 다음번에 😢

고기쌈 다먹구 후식타임도 가져보았다

해질녘이 되니 하늘이 너무 이뻐 말로 형용할 수 없었다

분위기가 아주 ..그냥....

친구의 마샬 스피커가 한 몫 했다.

이 분위기를 이어 또 당일치기 캠핑을 갔다

[9월 26일 기록]


밤엔 더 분위기 있군..👍🏼


라면이 빠지면 섭섭하지!!

청양고추 팍팍 넣어 끓여먹었더니..
GOOD❣️

또 가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