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울산 가볼만한 곳, 간월재 억새군락지 (신불산 영남알프스)

by 도비쭈야 2020. 11. 3.
반응형

저어어~~번부터 가보고싶었던 곳, 신불산 영남알프스 간월재!! 억새평원!!

억새풀들이 드리워진 산을 보며 꼭 가리다 다짐했건만

시간적 여유가 되지않아 못갔던 곳,

드 디 어 ! 가보았다

 

 

 

 

 

 

 

 

 

 

등산코스가 여러가지가 있다고 한다

나는 등산매니아가 아니라 쉬운코스로 선택하기로 했다!

사슴농원에서 출발하는코스/죽림굴대재공소쪽으로 출발하는 코스

친구한명이 죽림굴대재공소쪽으로 가는게 시간단축된다고 하여

죽림굴코스로 등산 스타트!!

 

 

 

 

 

 

 

 

 

 

 

 

중간에 반사경을 보고 귀엽게 사진도 찍어보구

단풍도 구경하구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었다.

 

이렇게 좋은데 이제서야 와보다니...

살면서 단풍구경 한번도 못가본
찌질이 여기요 🙋🏻‍♀️🙋🏻‍♀️ 핸즈업~!

 

 

 

 

 

 

 

 

 

 

 

죽림굴에서 한컷!!

 

아... 근데 쉬운코스 맞음????
(친그야...즉끄슾느...ㅎ)

 

산길이 아니고 아스팔트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무릎아프고 다리아프고..ㅠ_ㅠ

경사는 왜이렇게 가파른지..

운동부족의 티가 팍팍 났다

너~~~무 힘들었다..😟

.

.

.

그렇게 힘들게 도착하니...
.
.
.

장관이 펼쳐졌다...
입틀막 준비
🤭

 

 

 

 

 

 

 

 

 

 

간월재를 보는 순간..

힘듦이 싹 사라지고 어느순간 내입이 뜨억!!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풍경이었다!!

 

 

 

 

 

 

 

 

 

말도 안되는 풍경...

그것을 보러온 수많은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

간월재 구경&사람구경 실컷함

 🧐

 

 

 

 

 

 

 

 

금강산도 식후경

간월재도 식후경^_^

간월재 휴게소에서 친구들과 컵라면 먹기로함!!

 

 

 

 

 

 

 

 

휴게소 입구에는 일열로 줄을 서서 열체크를 하고 손소독제를 바르고

매점 출입구로 입장가능하다

입장 시 일행 무리 1팀만 입장 가능!

 

 

 

 

 

 

 

 

 

간월재 휴게소는 오전10시~오후4시30분까지 운영한다.

컵라면도 소자만 구입가능 ㅠ_ㅠ

 

"마! 집에서 컵라면 큰거 들고 올꺼를~ 잘못했네"

 

 

 

 

 

 

 

 

 

컵라면 구매하고 나와서 바로 온수 받고 나가서 먹어야 한다.

 

 

 

 

 

 

 

 

컵라면 물을 받고 밖을 봤더니....

와.. 그냥 바닥에 앉아 먹어도 너무 맛있어보이는 풍경이다.

아무거나 먹어도 맛집이 될것 같은 풍경

 

 

 

 

 

 

 

 

 

테이블은 만석이라 그냥 아무데나 앉는 곳이 내자리^_^

 

구운계란..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

내친구가 계란을 사과쪼개듯 반듯하게 쪼개서 

넘 웃겨서 한컷 찍음 ㅋㅋㅋㅋ

계란껍질에 소금 부어서

찍먹!!

 

 

 

 

 

 

 

 

 

등산할땐 라면은 국룰이죠?

라면은 틀린적이 없어!

음~
👍🏼

 

 

 

 

 

 

 

 

그렇게 식사를 끝내고 셀카 삼매경

ㅋㅋㅋㅋㅋ

 

 

 

 

 

 

 

 

 

너도, 나도 다찍는다는 억새군락지에서도 한컷!!

하필 날씨도 너무 좋지 뭐람??😝

 

 

 

 

 

 

 

 

 

화장을 안하고 쌩얼로 등산을 했기 때문에

얼굴은 최대한 가리고

사람없을때 마스크 살짝 벗구 찰칵!

 

맑은공기 마시며!

아~

진짜 이건 배경이 다했다...

레전드다

 😲

 

 

오예~! 인생샷 건졌다 히히 :-)

 

 

 

 

 

 

 

 

그렇게 사진을 찍고 하산할 때는

가벼운 마음으로!!

아까 휴게소에서 샀던 초코바🍫
당충전 만땅!!

 



다음엔 꼭 사슴농원쪽으로 가야지
😂

울산 가볼만한 곳, 간월재

추천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