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나는 호구인가?아닌가? 재미로 해보는 호구 성향 테스트

by 도비쭈야 2020. 11. 26.
반응형

친구가 재밌는 테스트를 알려줬어용 :)

 

 

호구테스트라고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지수 검사라네용!!

 

다들 한번씩 해보세용!!

https://www.hogutest.com/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저는 결과가..

눈치만랩 흑두루미로 나왔네요 ㅋㅋㅋㅋ

 

후천적 노력파여서 언제든 내재된 호구력이 고개를 들수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조심해야겠어요..

 

 

제 친구중 한명은 결과가...

티없이 맑은 A++ 흑우로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ㅋㅋㅋㅋㅋㅋ

 

다들 한번 해보셔요!! 재밌네용 ㅋㅋ

결과가 어떻게 나오시나요 다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