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또 한 명을 떠나보냅니다🙋🏻‍♀️

by 도비쭈야 2020. 12. 6.
반응형

어제 친구네 소소한 집들이를 다녀왔어요 :)

친구네 집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이더라구요 🎄

 

큰일날뻔했어요!

 

같이가는 친구와 집들이선물로 몰래 트리를 사서갈까?

고민했었는데

 

이번에 트리를 샀다고 하는게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다른거 고르자^^

 

집들이 주인공이 요리를 잘하거든요?

그래서 아주 즈아~연 스럽게! 에어프라이어로 요리 하냐고 물어봤어요!

 

에어프라이어가 없다네요 ^.^

 

Okay!!

 

 에프로 결정!!!

 

 

에어프라이오 대용량으로 겟!!

디스 이즈 뽈 유!🎁

 

처음에 에어프라이어 현관문 밖에 놔두고 빈손으로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친구가 차려준 밥부터 먹으면서

 

 

 

"아 맞다. 집에 뭐 필요한거 없어? 집들이 선물 뭐줄까?"

 

"아~ 필요없다~갠차나~"

 

 

 

"에이 그래도~ 우리가 빈손으로 온게 미안하네^^"

 

"하긴~ 빈손으로 온사람 너희가 처음이다^^ 응~ 뭐, 100만원 이상 부르면되나? 

 

 

 

"미안미안~ 우리 입은 들고왔다!! 맛있는 음식 먹을 입 ^^"

 

(친구가 요리솜씨가 넘 좋아서 배달음식 하나없이 진수성찬을 차려줬거든요ㅋㅋㅋ)

 

 

 

"에어프라이어 없는거 같은데 지금 하나 사주까?"

 

 

전화기를 집어들며 바로옆에 밥먹고있는 다른친구에게 전화를 걸었어요

쇼한거죠 쇼😜

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에어프라이어 지금 바로 가져다 주실수 있나요? 지금당장필요한데"

 

"아~ 예예 지금 가져다 드릴게요"

 

 

서로 웃겨가지구 웃음빵빵터지면서

현관문 열고 

 

"택배왔습니다~"

 

하면서 선물 증정식을 했네요 ㅋㅋ

그냥주면 재미없을것 같아서

이렇게ㅋㅋㅋㅋㅋ 개그한번 쳐보았어요 😁

 

힘들게 요리하고 손님맞이했는데 뻔뻔하게 밥만 축내고 가면

얼마나 서운하겠어요~ㅋㅋㅋ

 

친구 요리솜씨 진짜... 요리왕 비룡이거든여....

거의 백종원님 불러와서 방송해야할 수준입니다.

기대하고 보셔도 좋아요!!

 

 

🔻

🔻

🔻

🔻

🔻

 

 

 

짜잔!!!!

짱이죠???

진짜 짱이죠?

 

친구 본업 쉐프 아닙니다...

제가 그랬어요

 

"니 왜 여기(현 직장)일 다니는데?"

 

직장에서 만난 친구거든요~ㅋㅋ

왜 나랑 같은일을 하고있는지 모르겠다며...

빨리 장사하라고 했네요.

 

이걸 혼자 다만들었는데....

오뎅꼬치도 육수를 다 내구..

짜장떡볶이도 소스 직접 다 만들구~

간장파스타도 짱맛있구~

피클장아찌도 직접 만들었다네요?

 

피클장아찌는 파스타집에서만 먹을수 있는 음식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빼고 친구가 만들었네요 ^^;;

 

근접샷 짱이죠??

사실 제 폰 화질이 별루라서..

친구가 찍은사진 훔쳐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사진GoJa라서... 변명해봄)

요아이는 첨에 까르보나라인줄 알았어요!!

이태리 전통 까르보나라인줄 알았는데,

간장파스타라네요??

 

느끼할줄 알았던 파스타는.... 

아쥬아쥬아쥬 대박이었어요!!

고추를 넣어서 매콤했거든요~

 

 

진짜 먹으면서 너무 짜증났어요!!

진실의 미간!!! 😣

넘 맛있어서 짜증났어요!!

그기분 아시는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맛있어서 감동먹구 왔습니다.

 

맛있게 먹으면서 청첩장을 받았어요!!

네... 한명 떠나보냅니다... 🙋‍♀️

 

친구가 1월에 결혼을 하거든요 ㅎㅎ 

결혼식올리기 전에 혼인신고하고 먼저 살고있어서

집들이를 먼저했어요 :)

 

제가 키가 커서 기린...귀린이라고 해놨네요^^;;;

머쓱 코쓱~

 

우도 땅콩막걸리를 마시면서

회포를 풀었네요~

 

땅콩막걸리는 왤캐 맛있는건지!!!!!

 

저 다이어트... 하는거 맞죠??

깜빡할뻔했네😅

 

 

저만 알기 넘 아쉬운 맛이었네요!!

친구 가게차리면 좋겠어요❤

 

와 ~ 진짜 너무 잘먹구 왔습니당😋

 

친구야 또올게! 문열어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