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코로나때문에 그리워진 일상

by 도비쭈야 2020. 12. 15.
반응형

친구가 서울에 살아서 종종 우리는 서울에 놀러가곤 했다
우리= 대학친구들 총4명 찐친
(울산거주3명,서울거주1명)

워낙 노는걸 좋아하는 뽀로로성향인 우리는..
서울에 자주는 못가더라도
휴무날이 맞으면 종종 서울로 놀러가곤 했다.

코로나로 아주 지극히 평범했던 나의 일상들이 그리워지면서
내 핸드폰에 저장되어있는 사진첩을 뒤적거려본다.

 

 

송리단길에 있는 “또봄”
여기는 친구의 친한언니가 사장이자 쉐프!
그럼 우린 또 먹으러가줘야지🙂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
또 가고싶다.

 

 

여기는 한때 핫했던 서울리즘카페
아직도 있나요...?
여기가 포토존이라해서 울산 촌녀인은 바로 찰칵📸
인증샷을 남겨준다😇

 

 

여기는 어딘지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몹쓸 기억력🥲
성수동 “여음” 이었던가.....?
친구 생일이라 소소하게 조그마한 케잌으로 축하해줬다

케이크가 너무 귀엽고 이뻐서
“나도 찍어줘! 느낌알지? 이쁘게!! “
하며 케잌을 들어보았다

 

 

 

이렇게 아주 오타쿠스럽게 찍어놨다☺️
이걸 어쩐담;; 줘 패버릴까..?ㅎㅎㅎㅎㅎ
이마 중앙에 달모양 뭐야..?ㅎㅎㅎㅎ
고양이는 또 뭐고?...
😑

 

 

 

요기눈... 여기도 어디더라...?ㅎㅎㅎ😅
길에서 한번 찍어봐따..
역시 사람은 한양으로 가야한다며
촌시럽게 길거리에서 이런거 한번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롯데월드몰 안에있는 “테이스팅룸”
여기에 팝콘소금아이스크림이 유명하대서 주문하려했는데..
이게 울산으로 가기 직전 저녁식사를 급하게 하다보니..
주문하면 2-30분 걸린다 하여...
포기
😭😭 진짜 완전 먹어보고싶었는데...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으로 갔던 기억이 남는다.

구독자분들 중 테이스팅 룸 가시게 된다면
저 대신 팝콘소금아이스크림 꼭 드시고 포스팅 남겨주세용
대리만족 할게요오😥

 

 

이사진은 워터밤 축제에 갔을때다.
작년 여름이었나?
내 물총은 아주 귀여운 수준...
양동이 바가지는 물론이거니와

 

 

 

이런 농약뿌리는 분무기통을 울러매고
취이~~취이~~뿌리는 사람도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문화충격 ㅋㅋㅋㅋㅋㅋ
와우ㅋㅋㅋㅋ
👀
👍🏽

이때 UV도 왔었는데 내가 늦게 도착해서
UV는 가버리고 없었다..힝..
유세윤님 뮤지님 넘 보고시펏는뎅...

 

 

이거순~ 월디페🤟🏽
월디페도 늦게 도착해서 좀 아쉬웠당ㅠㅠ
다음엔 UMF를 가야지! 했는데
....
...
..

코로나 하이 🤚🏼

초대하지 않은 손님이 왔네..?

ㅎㅎ

;;;;

 

 

 

요거는 아마 신사동?가로수길? 젠틀몬스터 매장을 갔는데
무슨 전시회처럼 볼거리가 다양하게 있어서 넘 신기했다.


“ 촌티 내지말고 우아하게 둘러보자 얘들아 ”

이래노코 내가 젤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촌티나네 ^^;;;

 

 

 

마지막으로 석촌호수!!
날씨가 굉장히 따사로워 보이군..
언제쯤 마스크 없이 놀러다닐수 있는것일까...?

이렇게 일상이 그리워 질거란 상상도 못했는데..
서울에 놀러가서 찍은사진이 생각보다 많이 없구나~
이럴줄 알았으면 사진좀 더 많이 찍어둘걸...


🧡앨범속 많은 사진 중 “서울”의 추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