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도비탈출 :-) 하루일상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e프리퀀시 / 루틴다이어리(미니)

by 도비쭈야 2020. 12. 29.
반응형

안뇽하세요오!!!!!!

도비쭈야입니다 😉

 

얼마 전 야경이 보이는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2020/12/08 - [Delicious❤/디져트배 :-) 남아있다] - 울산 야경맛집 <스타벅스 성안점>

 

울산 야경맛집 <스타벅스 성안점>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오늘은 친구동네에 있는 스타벅스를 포스팅하려구 합니당~ 울산사람한테는 야경보는 스타벅스? 하면 "스타벅스 성안점" 딱 나오거든요!! 야경맛집 스타벅스를 포

dobi-jjuya.tistory.com

 

요즈음 코로나때문에 카페안에서 음료를 마실 수 없어서...

테이크 아웃을 하고 저만의 아지트같은? 핫스팟으로 가기로 했어욤

 

 

전 이날도 역시 돌체블랙밀크티 🥰

그리고 드뎌 e프리퀀시 적립을 다해서 

다이어리로 교환했답니다 :)

 

스벅.. 정말 썰렁하죠....?

테이블, 의자 다치워가지구..

정말썰렁하더라구용...

 

근데.. 아까도 말했지만!!

저는 여기 스벅오면 야경보면서 코피한잔 마실수 있는

저만의 아지트? 핫스팟에 자주 가기때문에!!

걱정엄쒀요 😉

 

 

딱 야경이 보이는 자리에 주차를 하고

차안에서 돌체블랙밀크티를 마시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눴어요 😊

 

근데 화질...ㅎㅎㅎㅎ

확대해서 찍으니 화질 저질이네요;;

 

 

 

집에와서 얼른 다이어리 개봉을 해봤어요!!

저는 루틴다이어리 미니를 선택했어요 :)

스벅 기존 다이어리보다는 크기가 작더라구요!

 

 

 

요거도 같이 주길래 읭? 뭐지?하고 열어봤어요!!

 

 

미니 포켓이었네요 ㅎㅎ

나 왜 거꾸로 들고 사진찍었니...?

 

 

포켓을 다이어리 안에 붙일 수 있도록

양면테이프도 함께 동봉되어있어요 :)

 

 

 

다이어리 안에는 큰 포켓이 있어요!

안에 뭔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열어보니 뭔지 모르는 여러가지들이 들어있고

스벅 쿠폰이 3개 들어있어요 ㅎㅎ

 

스벅 쿠폰 3개 빼고는 

제 기준 다 쓸데없는 종이였어요(솔직😅)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다이어리 처음 받으시면 느낌 아시져..?

다이어리 쓰고시풔 미치는 그런 너낌!!

저도 개봉하자마자 갬성 돋는척 끄적였네요.

 

 

" 가끔 나태해 지더라도 꾸준함을 잃지 말자 "

 

 

징그럽게도 오글거리는 한문장을 적었네요 😆

 

저는 사람이 완벽할수 없다고 생각해요!!

사소하지만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워야

포기도 쉽지 않은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나의 목표는 너무나도 사소하지만

잘 지켜지지 않는 것들 위주로

끄적여 보았어요 :)

 

부끄러워서 블러처리했어요 🙄

상반기 성공하면 포스팅 다시 할게요 !! 

응원해주세요 :)

 

 

 

1월 스케줄을 정리해봤어요!

눈치 채셨을려나 모르겠지만..

네...

저 무급휴직 들어갑니다 😥

코로나 이 망할자식..

 

6월에는 유급휴직 한달 들어갈땐 좋았는데

이번엔 무급으로 2주 휴직하려니

쪼곰 씁쓸~하네요 😩

 

 

 

월간 달력 뒤엔 이렇게

일간 스케줄을 작성할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이번해엔 다이어리를 잘 쓸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

아까 목표에 "다이어리 1년간 꾸준히 잘쓰기"를 적을걸 그랬나봐요..

 

항상 다이어리 초반에 잘쓰다가 나중에 책꽂이에 두고 안꺼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꼭!! 부지런히 써봐야겠어요!!

기록하는 습관을 가지려구요 :)

 

 

다들 신년계획은 잘 세우셨나요?

벌써  올해가 얼마 남지않았네요😥

 

벌써.... 새해라니...?

응??

 

코로나 이눔시키가 제 30살 훔쳐간거 같아요..

저는 30살 뭐 아무것도 이룬것도 없고.. 한게 없는것 같은데

시무룩...

 

여러분들의 2020년은 어떠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