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디져트배 :-) 남아있다

울산 야경맛집 <스타벅스 성안점>

by 도비쭈야 2020.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오늘은 친구동네에 있는 스타벅스를 포스팅하려구 합니당~

 

울산사람한테는 야경보는 스타벅스? 하면 "스타벅스 성안점" 딱 나오거든요!!

야경맛집 스타벅스를 포스팅 하기위해  저녁에갔다가

낮에 외관을 보여드리위해 낮에도 찾아갔습니다 ㅋㅋ

이정도면 진정한 블로거 아닌가요?!

칭찬해주세요 >_<

 

"스타벅스 울산 성안점"

울산 성안1길 133

매일 09:00 ~ 22:00

주차 가능

지도

🔻

 

 

 

 

 

 

낮에 찾은 스타벅스의 외관입니다!

2층과 3층이 스타벅스이구요~

그옆에 있는 4층건물은 스타벅스가 아니구 다른카페입니다! ㅎㅎ

 

 

 

 

 

입구부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들어가자마자 코로나때문에 전자 출입명부 체크를 해야합니다.

저는 처음에 코로나 이후 전자출입명부 처음으로 체크를 해야했을 때 

하는방법을 몰라서 헤맸었는데...

 

여긴 이렇게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고객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참 좋아보였어요:)

 

 

 

 

 

다른 매장에서도 흔히 보이는 풍경이죠?ㅎㅎ

여러가지 디져트와 음료 주문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2층 주문하는곳과 테이블이 함께 있는 곳이에요!

기다란 테이블 하나와 원형테이블이 일자로 있어요~

 

조금더 안쪽으로 걸어가면 계단을 볼수있어요!

 

 

 

 

이렇게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원래 1층~3층 엘레베이터도 있는데, 코로나때문에

한쪽 출입구를 폐쇄해놔서 엘레베이터는 이용이 안되요 ㅠㅠ

 

참.. 코로나때문에 여러모로 불편한점이 너무 많아졌네요.. 

 

 

 

 

올라가면 보이는 3층의 구조입니다.

2층과 마찬가지로 긴 테이블 하나와 원형테이블이 많아요!

 

통유리로 되어있는 창가쪽을 바라보는 테이블도 있는데요~

저기 앉으면 야경을 보면서 커피 한잔 여유 즐길 수 있어요 :D

 

밖으로 나가볼까요?

 

 

 

 

 

이렇게 테라스가 있는데 테이블이 따로 있진 않습니다!

위험해서 테이블을 따로 두지 않은 것 같아요~

 

야경도 한번 보실래요?

 

 

 

사진을 잘 못찍었지만! 실제로보면 야경이 넘 이쁘답니다:)

 

성안동이 높은 지대에 있는 동네다 보니 울산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ㅎㅎ

물론 안보이는 곳도 있겠지만^^;

 

중구,남구 동구, 다보여요!! 울산대교까지 보이구요~

울주군만 안보이는것 같습니다..ㅋㅋㅋ

 

 

 

사진 잘찍은줄 알았는데

집에와서 보니 다 흔들린 사진뿐이네요^^;;

나 뭐찍었니?

 

제 눈으로만 이쁜 야경 담아왔네요....

진정한 블로거가 되기 아직 한참 멀엇군.....

 

 

 

 

주차공간입니다!

정해진 주차공간은 7대 가능이지만,

사실 7대보다 더 많이 댈 수 있어요~

첫번째 사진보시면 저렇게 출입구 앞에도 주차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도 주차하기 힘들다면?

 

 

 

 

길가 갓길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차 안되는 곳가면 넘 짜증나자나요 ㅠㅠ

주차걱정은 크게 하실 필요 없어용!!

 

야경보면서 커피한잔 하시길 원하신다면~

성안동 스타벅스 추천드립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