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디져트배 :-) 남아있다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 태화강뷰

by 도비쭈야 2020.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어제 친구랑 급 만나서 밥먹구 후식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규오픈한 울산국가정원점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태화강변쪽에 이미 스타벅스가 있었는데 하나가 더 생겼더라구요~

공사할때 지나가면서 기존 스타벅스 없어지고 새로생긴건가 했는데..

아니더라구요~ㅋㅋㅋ

정말 걸어서 5분거리에 스타벅스가 또있어요!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

울산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205

매일 08:00 ~ 22:00

 

 

 

스타벅스 외관 모습입니다!

외관모습만 봐두 엄청 으리으리하죠!

처음에 공사중일 때 지나가면서 주차장 공사하는줄 알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들어가자마자 깜짝놀랐어요👀

주말 점심때 갔더니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줄을 엄청 서있더라구요!!🤭

 

또놀란건... 정말 웅장했어요! 박물관 같은 너낌!!

 

 

 

 

2층으로 올라가서 1층을 내다보는 도비쭈야의 시선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있었어요~

하나의 작품을 보는듯 한?

 

 

창가쪽에 앉아서 드시면 태화강 국가정원 뷰에요~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거 보이시나요?

가을을 느끼면서 한잔하기 좋은 명당인듯 해요 ^0^

자리쟁탈전이 있을것 같은 너낌이군용..

 

 

사진 중앙에 보시면 계단식 자리도 있어요~

인테리어 독특하죠?

자세히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았고, 너무 사진을 찰칵찰칵 찍으면

민폐녀 등극할 것 같아서^^;;

자제했습니다 ㅠㅠ

 

신기한게 사람이 엄청엄청 많아서 자리가 없을 줄 알았는데

찾아보면 자리가 몇군데 비어있는 자리가 꾀 있었어요!

아마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테이크아웃으로 나갔을지도^^;

 

그래서 저도 친구랑 같이 매장에서 안먹구 테이크아웃으로 선택!!

 

 

 

태화강 국가정원 돗자리 존에 앉아서 친구랑 한잔 드링킹❤️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니트원피스를 입구 갔었는데

덥드라구용..ㅋㅋㅋ😳

 

저는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가까운곳에 살고있어서

태화강변을 자주 오는편인데

올때마다 너무 좋아용 : )

 

서울에 한강공원이 있다면

울산엔 태화강 국가정원이 있어요!

울 산 부 심

드릉드릉합니다!!

 

태화강 국가정원에서는 돗자리 구간도 있구

텐트설치구역두 따로 있습니다!

 

사람들이 피크닉 많이 하는편이에용 ㅎㅎ

저두 피크닉 한거 예전에 포스팅 했었어용

 

 

2020/10/11 - [도비탈출 :-) 하루일상] -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피크닉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피크닉

쪼금 늦은 일상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정신없이 바빠서 ㅠ_ㅠ 도비쭈야는 한글날 오전 당직근무하고 나의 파트너 그녀들과 함께 태화강 공원으로 GO 씬나~ 맏언니가 얼마전부터 캠크닉 장비들을

dobi-jjuya.tistory.com

 

자리잡구 앉아서 마시니

천국이 따로없구~

집근처에서 이만한 힐링이 없어요

 

저는 이프리퀀시 도전하려궁..

미션음료중 커피가 아닌 차로 주문할까 하고 보니

캐모마일 릴렉서가 있더라구요~

바로 주문했습니당!!

 

근데 비쥬얼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는 커피를 안마셔서 요것으루 주문했는데

마시기 아까울정도의 이쁜 "캐모마일 릴렉서"

 

맛은~ 차를 좋아하는사람이라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에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다음에 또 먹을만 한 맛이었어요

 

오늘도 태화강 국가정원을

슬릉슬릉 한번 가볼까~~싶네요!! ㅎㅎ

 

이상 포스팅 마칠게요 :)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