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식단일기] 운태기, 운동하기 싫다

by 도비쭈야 2020. 11. 14.
반응형

 


운 동 일 기


[ 11월 13일 금요일 ]

 

오늘도 직장동료들이 나에게 던지는 질문

 

"오늘 마치고 뭐해?"

 

"운동가요~"

 

퇴근 후 운동에 매진하는 나

나름대로 저녁약속을 만들지 않으려고 노력하고있다.

헬스 시작한지는 한달된것같구.. 본격적으로 운동시작하고 식단한지는 2주차

왜때문에 벌써 권태기가 온건지... 운태기가 와버렸다 ㅠ_ㅠ

몸무게는 1도 안빠지구.. 눈바디는 사진을 안찍어놔서 모르겠다..

그래서 운태기가 빨리온건가..?

 

저녁식단 먹으면서 헬스가 너무 가기 싫었다. 집에가서 쉬고싶었다.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고 일단 헬스장 무작정 갔다.

 

오늘도 가자마자 근력운동부터 먼저했다.

근력운동
로우로우?(이름모름) 15kg x 4set 15개
레그컬 15kg x 4set 15개
버티컬 랫풀다운 15kg x 4set 20개
덤벨킥백 1kg x 4set 20개
윗몸일으키기 20개 x 3set
크로스 윗몸일으키기 20개 x 3set
스플릿 스쿼트 15개 3set

오늘 불금인데 헬스장에 생각보다 사람 많았다.

오늘 상체 Jo지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이미 기구를 많이 차지하고있어서...

상체 하체 골고루? 하게됨 ㅠ_ㅠ

 

아까도 말했지만.. 오늘따라 너~~~무 운동하기 싫었다..

특히 스플릿 스쿼트.. 진짜 그냥 내몸이 저질같고

다른사람들은 운동 잘하는데 나만 못하는것 같고 ㅠ_ㅠ

오늘따라 왜이렇게 힘이 안나는건지.....

운태기가 벌써 오면 어떻게.. 

나혼자 자책했다.

 

그래서 유산소는 하지말고 그냥 집에갈까 수만번 생각하다가

그래. 이왕 온김에 런닝머신은 살랑살랑 흔들고 가자~

대신 사이클은 건너뛰자 ^^

 

운동 잘 안되는날도 있고

의지가 박약할때도 있는거지!!

그럴땐 휴식을 취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일단 런닝머신으로 향했다.

사이클은 오늘 안탈꺼야!!!!!!!!! 빠이요

유산소 운동
런닝머신 속도 6.5 ☞ 20분 / 속도7 ☞ 10분
총30분

오늘은 이렇게 운동하고 고홈!!

약간의 리프레시가 필요한 시점인가보다

주말동안 마음을 다 잡아봐야겠다.


식 단 일 기


[ 11월 13일 금요일 ]

 

- 오전 -

 

8:30

방울토마토3개
키위1개
단호박쉐이크1보틀
구운계란1개

엄마가 코스트코에서 구운계란 1판을 사오셨다.

한동안 구운계란 엄청 먹겠군 ㅋㅋㅋㅋㅋ

 

- 오후 -

 

1:00
일반식

아침이 부실했나??
오늘따라 배가 너무고픈나머지..
식당에서 스파게티를 정신못차리고 퍼담았다😱 

탄수화물중독인 나는

스파게티 소스만 조금 더 담아서

밥을 비벼서 셀프 리조또 만들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야? 다이어트 하는거 맞지??

식판 쵹흠 부끄럽네?^_^

 

 

5:40

 닭가슴살소시지2개
샐러드
구운달걀1개
두유1개

닭가슴살은 역시 데워먹어야 제맛!!

요새는 닭가슴살도 너무 잘나와서 그나마 맛잇게 다이어트 하는중 ㅋㅋ

 

물론!! 다른것도 먹고싶어 죽겠다.

점심을 인반식 하면서도

저녁도 맛있는거 먹고싶어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운동안하고 평생 맛잇는거 먹으면서 날씬이로 살고싶어라>_<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