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식단일기] 싸이클 10분만타도 살이빠져?

by 도비쭈야 2020. 11. 13.
반응형

응~ 안빠져~

 


운 동 일 기


[ 11월 12일 목요일 ]

 

오늘 낮에 갑자기 트레이너샘 연락와서
감기몸살로 반차를 써서 오늘 PT수업은 못하겠다하심

에고고... 환절기 감기몸살이라닝 ㅠ_ㅠ

푹 쉬구 얼른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에 보자고 말했다.

 

저녁 대충 먹구 헬스장 도착하자마자

오늘은 까먹고 스트레칭 먼저 안하고 바로 근력운동했다

 

근력운동
힙 어덕션 15kg x 4세트 15개

힙 어브덕션 25kg x 4세트 15개
레그 익스텐션 5kg x 4세트 
라잉 레그컬 10kg x 4세트 15개
시티드 레그 프레스 30kg x 4세트 15개
레그컬 10kg x 4세트 15개
버티컬 트랙션 15kg x 4세트 15개

오~~~

나오늘 좀 많이 했네?

스스로 하는 으른이가 됬군!!

그래도 트레이너 샘이 없어서 제대로 운동이 안된거 같다 ㅠ_ㅠ

샘 있을때만큼 아픈자극이 많이 안온듯?

 

기세를 몰아가서 유산소도 꼬우!!

런닝머신
속도 6.5 ☞ 10분
속도 9 ☞ 5분
속도 7 ☞ 5분
속도 9 ☞ 5분
속도 7 ☞ 5분
총30분

런닝머신을 5분 늘리고 5분을 또 늘렸다

이제 30분씩 타야겠다 ㅎㅎ

그래프도 끝까지 닿는거 처음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이 완전 홍수났음

 

좋았어!! 이기세를 몰아 사이클도전!! 

사이클
강도 1 ☞ 5분 평균 RPM 80
쉬는타임
강도 1 ☞ 5분 평균 RPM 80
총10분

늬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클 10분만 탐

 

어제의 10분 연속 타던 나는 어디갔음?

오늘따라 너무 힘들어서 5분씩 2번 타고 쉬는데

계기판 꺼져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래쉰탓 ^^;;

그래서 스마트밴드로 인증샷 올림

 

오늘 근력운동도 많이했고 런닝도 평소보다 많이 탔으니깐^^

그래서 힘들었을 거야..

 

또 다시 자기위로 TIME 

 

아몰랑~ 이만하면 됐다 치자^^

 

 


식 단 일 기


[ 11월 12일 목요일 ]

 

- 오전 -

 
8:30

단호박 2스푼 / 삶은달걀 1개 믹스
샐러드 조금

 어머낫 🤭
비쥬얼 별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 애그슬럿 먹고픙데
아침에 출근준비로 넘 바빠서 대충먹었음 ㅠㅠ

 

9:00
빼빼로 2조각
여우티 1보틀

빼빼로 지옥....
나 안먹어도 되는데 왜자꾸 주는겨 ㅠㅠㅠㅠ
오늘 아친 부실했으니 딱 2조각 먹었다
^_^
죄책감 덜어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수 안마시는 나는 여우티 아주 잘마시고 있음
오전에만^^

오후엔... 점심 일반식 먹고나면 배불러서 물을 못마시겠당..ㅠㅠ

 

 

- 오후 -

 

1:00

일반식

오늘 점심은 셀프 충무김밥 ㅋㅋㅋ

참기름 깨소금 솔솔~~ 뿌려진 밥

김에 싸서 오징어랑 오뎅이랑 깍두기랑

옴뇸뇸

잘도 싸먹었다

땡초시락국도 국물이~ 국물이~

크허~~~~

궁물이 끝내줘요~!!!

 

하.. 왤케 맛있는거야...
점심식판보면 다이어트 하는사람 아닌거 같네^^;;;

 

 

5:40

몬스터크랩 1개

닭가슴살후랑크 1개

저지방우유 1개

급하게 편의점에서 사온건데..

크래미는 짱맛!! 일반 크래미에 비해 저지방에 칼로리도 낮았다

닭가슴살 후랑크는.. 오마이가뜨...

진짜 노맛이었다ㅠ_ㅠ

핵노맛~

다신안먹어^^;;;;

 

 

오늘도 벌써 하루가 빠르게 지나가고.. 벌써 12시가 넘었네^^;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시간이 휘리릭 그냥 송두리채 없어진거 같다

그래도

그래도 나는 열심히 살아야지!!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