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식단일기] 어깨 뽀시기

by 도비쭈야 2020. 11. 10.
반응형

운 동 일 기


[ 11월 10일 월요일 ]

 

어제 PT수업은 없지만 혼자서 운동하려고 마음먹었었다.

그런데,

그런데,, 퇴근하기 전 급 회의가 잡혀서

회의가 끝나고나니 6시 30분이 훌쩍넘었다.

너무 어중간한 시간..ㅠㅠ

(뭐가 어중간한 시간인지 모르겠지만?)

에라 모르겠다 친구랑 떡볶이 먹으러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먹고싶네.....

 

 

오늘은 7시 수업예약.

6시쫌 넘어서 도착해서 폼롤러로 대~~충 몸 풀어주고

유산소 시작!!

 

 

런닝머신 속도 6.5-10분 / 속도9-5분 / 속도7-10분

총 25분 완료!

 

러닝머신 끝내고나니 어느덧 7시!

바로 피티쉅 고고!!

"회원님~ 하체 괜찮으세요? 오늘은 어깨입니다^^"

 

 

하체 아니니까 많이 안힘들겠지?

는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어깨 털림을 경험했다^_^

 

스미스 밀리터리 프레스는 기구가 딱 잡아주니까

힘들어도 할만했는데...

다음차례 덤벨을 보는순!간!

" 아, 오늘도 내 팔은 펄럭이겠구나...ㅋㅋㅋㅋㅋㅋ"

 

덤벨 프론트 레이즈 2Kg 하다가

옆에 회원이 1kg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하는거 보고

트레이너님이,

"우리도 저거 할거에요"

하길래, 아 1kg는 껌이겠군^.~ 훗 했음

 

 

 

 

아...

진짜....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1Kg? 니가 뭔데 힘든거야?

손으로 들때는 마치, 깃털같은 니가

자세잡고 하면 왜 죽을것 같냔 말이다...

ㅠㅠㅠㅠㅠㅠ

누가보면 겁나 무거운거 드는 줄 알겠다..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하얗게 불태웠다🔥

어깨를 뽀시고야 말았다.

 

팔도 다리처럼 휘청거릴수 있구나...

 

그렇게 근력운동을 끝내고 다시 못다한 유산소 스타트!

 

 

사이클 강도1 평균RPM 84 예상, 25분

 

와!!!! 대박

오늘 힘이 남아도나?

사이클 25분 타는동안 딱 1번쉬었다.

진짜진짜 장족의 발전이다. 5분마다 쉬었던 내가... 

그것도 평균 RPM84정도라니!!!!

정확한  평균RPM은 알수없지만,

오늘 80밑으로 떨어진적이 거의 없고 84~90 왔다갔다 했다.

짝짝짝!!!

 

이기세를 몰아 내일은 쉬지말고 25분 쭉~ 해보자^^

뽜이팅!!!!

 


식 단 일 기


[ 11월 10일 월요일 ]

 

- 오전 -

 

8:30

티바인 밀크티

2020/10/15 - [솔직후기 :-) 내돈내산] - 집에서, 직장에서 마시는 최애 밀크티 "티바인 밀크티"

 

집에서, 직장에서 마시는 최애 밀크티 "티바인 밀크티"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저는 커피 못마시는 촌녀인이라 남들 아메리카노 마실때 저는 차를 마셨어요...ㅋㅋ 카페인이 몸에 안받는건지... 아메리카노는 한 모금만 마셔도 심장이 벌렁~

dobi-jjuya.tistory.com

오늘은 깜빡하고 아침을 못챙겨 오는바람에...

밀크티블렌드가 있어서

저지방우유와 함께 따뜻하게 마셨당 :)

 

요즘 날씨도 추운데 마시니까

"으~" 소리 절로나옴 ㅋㅋㅋ

 

 

- 오후 -

 

1:00

일반식

 

 

오늘도 여전히 식당에 점심해결!

사진으로보면 맛잇는 식단같지 않지만

너무 맛잇게 클리어^_^

나의 직장 부심은 식당메뉴다♡

내가 출근하는 EU

ㅋㅋㅋㅋㅋㅋ

 

5:40

초코바 1개

저지방우유 250ml

 

사진찍는걸 깜빡해보림..ㅎㅎ

 

 

으아~!!! 오늘하루도 무사히 지나갔다!!!

오늘 트레이너님이 식단 잘 하고있냐고해서...

아침, 점심 식단을 말해줬더니

아침에 고구마나 호박 갈아서 우유에 타먹는것도 좋지만

탄수화물은 꼭 먹어주라고 하심..

 

계란후라이나 스크램블애그

밥쪼금,

등등..

 

내가 부지런해진다면 내일부터는 일찍일어나서

아침식단을 수정해봐야겠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