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식단일기] 불금엔 하체지!! 핫한 하체만들기 "핫체"

by 도비쭈야 2020. 11. 7.
반응형

운 동 일 기


[ 11월 6일 금요일 ]

 

오늘은 연장근무를 해서 8시에 마쳤다.

9시에 PT예약!

도착하자마자 스트레칭룸에서 스트레칭부터!!

아오.. 요새 일이 많아서 온몸이 너무 뻐근하다 ㅠ_ㅠ

 

9시 !! 뚜둔~!!

트레이너선생님 등장

뚜둔!!

"안녕하세요^^ 오늘 불금!! 하체하는날^^ 핫체"

하... 불금엔 하체하는날인가요??

정해진건가요?

ㅋㅋㅋㅋㅋ

핫한 하체.. 핫ㅊㅔ...

ㅎ..;;

오늘은 아주 귀엽게도 근력운동 3가지밖에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귀여워라 ^.~

라잉레그컬은 뒷벅지랑 옹동이 힘이 없어서

힘둘었댜...

바를 완전 옹동이까지 붙여서 내릴때 많이 내리지말고

버티는 힘을 줘보라고 하셨는데

바로 스르륵~

지렁인줄 ㅋㅋㅋㅋㅋ

히마리가 왤케없노

에휴...

 

대망의 스플릿 스쿼트(제자리 런지)

이거때문에 시간 다 잡아먹음;;

허벅지 힘도 없는데 평발까지 가진 나

자꾸 중심못잡고 흔들림..

 

 

왤케 못하는거 투성이냐..ㅠ_ㅠ

정말... 발전 할수 있긴 한걸까..

벌써 10번정도 한거같은데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는데...

 

이제 수업 지금 한것만큼만 남았는데.. 

큰일이군

 

 

 


식 단 일 기


[ 11월 6일 금요일 ]

 

- 오전 -

 

8:30

고구마쉐이크

이거를 한번에 못마신다 항상 ㅋㅋㅋ

여유가 없어서 그런듯..ㅠㅠ

11시 30분까지 한모금씩 야금야금 마셨다.

 

 

- 오후 -

 

1:00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망했다...핵망^^폭망^^

 

점심땐 일반식 하기로 했지만

이건 뭔가 너무한거 같은 너낌이 난다.

 

내 다이어트는 백종원아저씨 때문에 망한걸로^^

 홍콩반점 왜이렇게 맛있는거야....

 

그래도 바로옆에 백종원아저씨가 하는 빽다방에선

아무것도 안사먹었다.

(나중에 홍콩반점 포스팅할게요오! 홍콩반점과 빽다방이 합체되어있뜜)

 

같이 간 직장 동료는 빽다방에서 후식냠냠

나는 죄책감때문에 안먹음

(짬짜면은 그렇게 잘먹어노코 ㅋㅋㅋ)

 

 
5:30
홀그레인닭가슴살

샐러드/오리엔탈소스

 

오늘 연장근무 하기 전

저녁시간에 미리 챙겨온 닭가슴살샐러드!

닭가슴살을 냉장고에 넣어둔거 그대로 먹었더니...

별로였다..

이래서 음식은 따뜻하게 먹는거군

 

그냥, 살기위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생명물 간장병에는 오리엔탈 소스를 담아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 담기 전에 킁킁 냄새부터 맡았다

다행이도 간장냄새가 안나는 공병이였기에

오케이 합격! 미니미 간장병!!

너에게로 소스를 부어버리겠다

 

오늘도 무사히 하루가 지나갔다!

주말에도 식단을 과연!! 잘 지킬 수 있을것인가 ????

 

그것이 문제로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