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식단일기] 식단과 운동 병행 첫 스타트

by 도비쭈야 2020. 11. 4.
반응형

운 동 일 기


[ 11월 3일 화요일 ]

 

피티수업 6시 예약,

헬스장 도착하고 옷갈아입고나오니 6시5분

5분 지각했다 ㅠ_ㅠ

늦퇴.....흑....

요즘 너무 바쁘당

 

도착 하자마자 근력운동 스타트!!

 

 

오늘 근력운동은 많은 힘을 필요로 한건 아닌데,

자세가 너무 힘들었다

사실.. 힘도 쪼곰 필요하긴했다^^;;;

 

특히 스미스머신 바벨로우, 데드리프트

이 두개가 날 정말 힘들게했다ㅠ_ㅠ

 

내 허리가 좀 플랫하기도 했고..

안쓰는 근육을 써서 자세를 못잡기도 했고..

그냥 총체적 난국 ^ㅠ^

 

근력운동이랄꺼까지 한게 없는데

50분 시간 순삭~!~!

 

트레이너 선생님이 수업 끝나고

나혼자서 데드리프트 연습좀 하고 가라하셨다

 

 

이 앙증맞은 덤벨...무려 10키로다.

이거 덤벨 맞나 이름이.?

 

어떤사람이 저거 들고 운동하는데 왜저렇게 힘들어하지?했는데

내가 해보니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깊은 깨달음!!

 

저거 잠깐 몇번 깔짝거렸다고 손도 아프다

아휴.. 뭔 그리 탈이 많은지 ㅋㅋ

 

 

 

계속하면 굳은살 베길것 같다..

사진으로 보니 잘 안보이네?

머쓱~^_^

 

 

 

 

스미스머신 바벨로우 몇번 하다가 허리가 너무 아팠다 ㅠㅠ

트레이너 선생님이 오늘 꼭 폼롤러로 허리 마사지 하고 가라고 하셨다.

기립근도 너무 약하고 복근도 약하고..

그러니 자세가 무너질 수 밖에..

너무 어려워!!!!

으악!!

 

폼롤러로 몸을 좀 풀고 땅콩볼로 발바닥도 마사지하고

바로 유산소  Go!!

 

 

 

 

오늘 근력운동이 좀 약했던걸까..

허리 아픈것 빼곤 힘이 남아도는것 같아서

유산소를 평소보다 10분 더했다.

총 50분

 

런닝머신 속도 6.5로 20분 ☞ 속도9로 5분 ☞ 속도7로 5분

사이클 평균 RPM 대략82로 25분(5분씩하고 30초휴식)

 

런닝머신은 더 하라고 하면 하겠는데...

사이클은 왜 1분만 하면 바로 다리아픈건지???

늠늠 힘들다...

그래도 RPM 오늘은 거의 80을 넘겨서 속도를 나름?유지했다

 

트레이너 선생님한테 사이클 5분하고 30초 쉬고 반복해서 25분했다고 말했더니

ㅇ_ㅇ?? 왜쉬어??하는 표정으로 네??하심ㅋㅋㅋㅋㅋ

 

스앵님~ 저 그래도 장족의 발전입니다.

RPM 70밑으로 자꾸 떨어졌었는데

이정도면 훌륭한거 아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몰라~ 이렇게 하다보면 나중에 5분하고 쉴걸 10분하고 쉬는걸로 바뀌겠지^^

응!! 남들과는 다르게!! 내페이스 조절하면서 성장하쥐 모~

 

 


식 단 일 기


[ 11월 3일 화요일 ]

 

- 오전 -

 

8:15

김밥 5개

오뎅국물1컵

 

우리부서는 생일파티를 아침에 김밥으로 한다.

생일축하노래를 부르며 축하해주고 김밥먹기ㅋㅋㅋㅋ

오늘 과장님 생신이셔서 어쩔수 없이? 김밥먹음ㅠ_ㅠ

그래도 나름 조절해서 5개만 먹었..

사진은 못찍음.

 

 

오전 수시로

여우티 원보틀

 

 

물을 너무 안마시는 나는 티백이라도 마셔본다.

 

 

- 오후 -

 

1:00

일반식

 

 

 

내 유일한 낙

점심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에 하루종일 바쁘고 힘든데

점심시간만 기다려진다.

먹는 기쁨을 맘껏? 누릴 수 있는 시간!

벗뜨! 과식은 노노행!

 

 

5:00

고구마쉐이크

 

 

 

사실은 아침에 먹으려고 가지고온 고구마쉐이크!

김밥을 먹는바람에 저녁으로 먹게되었다

 

10:00

닭가슴살 소세지 1/2

저지방우유 한잔

 

 

저녁에 고구마쉐이크 한잔만 마시고 운동을 해서 그런가..

집에오니 살짝 허기져서

프로틴 그레놀라 먹으려다가!!!!

.

.

.

 

그런데 말입니다.

그레놀라는, 식사 이외에 군것질을 하고싶을 때 먹어야겠다며 아껴두고

달가슴살 소시지를 택했습니다.

제가 한번~ 닭가슴살 소시지를 ~ 먹어보겠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닭가슴살에서 숯불갈비맛이 나는겁니다.

왜그런것일까요?

 

풉 ㅋㅋㅋ

갑자기 상중이 아저씨 그알버젼으로 따라해봄^^; 머쓱~

(상중이 아저씨 목소리로 따라해보세요~~)

 

닭가슴살 2개중에 1개만 먹고 1개는 내일 저녁식사로 고구마랑 같이 먹어야겠다!

 

오늘 하루도 미션 완료!!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