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일기] 맛잇는 닭가슴살 식단 스타트!

by 도비쭈야 2020. 11. 2.
반응형

[ 11월 2일 월요일 ]

 

 

 

 

8:30
고구마쉐이크

 

 

 

 

고구마를 갈아서 우유와섞어마셨다.

아침에 바빠서 거의 4간에 걸쳐 나눠마셨다..ㅋㅋ


-오후-


1:00
일반식

 

 

 

 

밥 한숟갈 먹고 갑자기 사진안찍었다는 생각에

먹다말고 사진찍음 ㅋㅋㅋ

 

6:30

치즈불닭가슴살

샐러드 / 오리엔탈소스

 

 

 

 

퇴근길 엄마가 자주가는 국밥집가서 국밥2개 포장오라고 미션을 주심

국밥,,, 나도 먹고싶지만!!

벗뜨!

꾹 참고 엄마꺼랑 동생꺼만 포장해왔다ㅠ_ㅠ

 

2020/10/20 - [맛있는건 :-) 0 칼로리] - 울산 국밥 맛집 성안동 "푸짐한 국밥"

울산 국밥 맛집 성안동 "푸짐한 국밥"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쌀쌀해지는 날씨에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국물 땡기지 않으세용? 따끈따끈 궁물~~ 얼마전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길래 국밥생각이 나서 국밥집으로 향했

dobi-jjuya.tistory.com

와... 저번에는 그냥 그릇에 담아 드시더니..

오늘은 뚝배기도자기에 끓여드심...

와... 

내앞에서 치사하게!!!!

방금 만든 순대라서 그냥 바로 넣어 먹으라며 주셨는데..

 

췟! 난 됬어^^

나에겐! 까망베르 치즈 불닭 가슴살이 있어!

(나중에 닭가슴살 내돈내산 포스팅할게요오!)

 

평생 숙제 다이어트,

이왕 할거 나는 맛잇는 닭가슴살 먹을래><

 

 

8:30

고구마 반개

우유 두모금

여우티

 

 

 

 

저녁을 이렇게 소식해본지가 너무 오래되서

다 먹어도 배부른 느낌이 전.혀 없었다...

 

그래서 착한 군것질 했다 ^^

고구마 반개먹었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임?

 

내일은 피티수업있는날!

저녁을 고구마로 먹을까...?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