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일기] 김종국 명언 "먹는 것 까지가 운동이다"

by 도비쭈야 2020. 11. 4.
반응형

[ 11월 4일 수요일]

 

- 오전 -

 

8:30

오트밀퀘이커+우유 1/2

물 텀블러로 1/2 

 

 

 

 

 

오늘 아침에 집에 우유가 없어서 고구마쉐이크 못만들고 출근했다.

투쁘라스 원으로 구매했었던  마시는 오트밀 퀘이커

원래 운동전에 간단하게 마시려고 샀었지만!

오늘 아침을 못먹은 관계로 우유만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쉐이킷!!쉐이킷!!

 

그런데.. 왜 1/2만 먹었냐...

 

하......

그게.....

 

한 두 모금 마시다가 뚜껑을 안닫고, 그냥 올려만 둔지 모르고..

 

아주 신명나게!! 보틀을.... 위아래로

 

쉐이킷!! 쉐이킷!!

쉐이킷! 빠뤠~!!!

 

WOW!!

 

                `

 

OMG
🤦🏻‍♀️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 아까운 식량ㅠㅠㅠㅠ

짜증나...

 

저기 파일 안으로 퀘이커 침략!!

서랍 밑으로 깊숙히 침략!!

핸드폰에도 난리났지만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관종의 길로 가는건가^^;;;

 

물은... 자주마시랬는데 오전동안 텀블러에 있는거

반정도밖에 못마셨다 ㅠ_ㅠ

반성!!!

 

 

 

- 오후 -

 

1:00

일반식

 

 

내 아침식사가 통째로 날라가버렸기때문에..

오늘 점심 쫄볶이는 두칸에 조금^^ 담아보았다^^

(원내 식당은 뷔페식 이에오~)

 

한우백탕에 밥 말아서 김취에 한그릇 뚝딱

"한뚝배기 하실래예~?"

내가 광고찍었어야했네

ㅋㅋㅋㅋ

 

 

 6:30
치즈불닭스테이크(닭가슴살)

샐러드/오리엔탈소스

작은고구마 1개

 

 

 

오늘 저녀은 뭐 쫌 있어보일려고

나이프는 없지만, 빵칼이랑 포크 꺼냄ㅋㅋㅋㅋㅋㅋ

별다방 머그컵에 물도 따르고

오늘저녁은 칼질을 했다

데헷^_^

야채는 조금 모자라서 사진보다 2배로 더 먹었다.

 

넘 만족하면서 이제 칼질 시작하려는데...

 

엄마가 "족발시켰는데~ 배달오면 같이 먹을래?" 물어보심...

 

아 엄마... 왜 하필 족발이야..ㅠㅠㅠ

진짜 딱 닭가슴살 스테이크 3입 먹었는데..갑자기..

 

띵~동~

 

 

 

하... 엄마.. 제발.. 나 고문시키지 말아줘 ㅠ_ㅠ

나 족발 너무 좋아하는데..

 

저기; 쌍추쌈에 족발하나 올리규~ 주먹밥 쬬금 올리규~

땡초에 마늘올리규 ~

한입 왕!!!

그리고 입에서 족발이 없어질 때 쯤

쟁반국수로 면치기 호로록!!!

마지막으로 콩나물냉국 한숟갈

캬~~

 

엄마.... 미워 ㅠ_ㅠ 상상먹방함........

고구마 하나 까서 먹어부렸다..

 

나 진짜 오늘 대단했어... 족발옆에서 닭가슴살이나 먹구 말이야...

박수 세번 시~작!

짝!짝!!짝!!!

 

 

 

사실 오늘 헬스장가서 운동하고 올랬는데..

스마트워치 산거 배송와서....

너무 궁금한 나머짘ㅋㅋㅋ 운동패쓰;;

김종국님이 먹는거까지 운동이랬으니까!!

오늘 닭가슴살 먹은거 운동이라 치지 모^^

(그말이 아닐텐데.... 운동후 먹는거 까지 운동일텐데...)

 

스마트워치는 어메이즈핏5 구매했는데

나중에 후기 포스팅 올려야쥐이~~~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