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식단일기] 모여라 근력찌질이!!

by 도비쭈야 2020. 11. 6.
반응형

운 동 일 기


[ 11월 5일 목요일 ]

 

오늘은 수업이 없지만!

내 의지로 헬스장 도착!!

사실 어제도 올 계획이었지만... 스마트 밴드가 배송온 바람에^^

스마트밴드를 핸드폰이랑 연동시켜줘야해서..

궁시렁~궁시렁~

비겁한 변명을 해본다..ㅎㅎㅎ

 

도착하자마자 스트레칭룸에서 대충 몸풀고

바로 근력운동 시작!!

 

힙어덕션 15kg 20x3
힙어브덕션 25Kg 20x3
업드려서하는 레그컬 10Kg 15x4
앉아서 하는 레그컬 10Kg 15x4
체스트프레스 5Kg 15x4
버티컬 트랙션 15Kg 15x4
숄더프레스 5Kg 10x2 / 10Kg 10x1

 

혼자서 한 운동이라..

정확한 자세가 가물가물~ 기억이 안났다..

내 멋대로 했는데...

안다친게 다행이다ㅋㅋㅋㅋㅋ

정말 나같은 헬찔이를 위해서 트레이너 선생님은 필수로 필요하다

 

근력운동을 나름? 열심히 마친후

유산소운동 시작!

 

오늘은 유산소 순서를 바꿔보았다

 

사이클 강도1 평균 RPM 대략 75~85 25분
런닝머신 속도6.5로 10분→ 속도9로 5분→ 속도7로 10분

역시나.. 근력찌질이는 사이클 5분 타고 30초 쉬고, 5분타고 30초 쉬고 

반복^^

 

나처럼 근력찌질이가 어디에 있을까?

나와주세요!! 근력찌질이들 정모합시다 ㅋㅋㅋㅋ

 

사이클 너무 못타서 내가 어느순간에 힘듦이 느껴지나 체크해보니..

40초였다..

이거 뭐... 응애응애 아기아님?ㅠㅠㅠㅠ

25분중에 40초쯤되면 다리가.... 아려온다...

 

5분하는것도 이악물고  RPM 안떨어지게 노력하는거임...

그럼 대단한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너무 긍정적이고 관대하네^^

그만, 쭈야

 


식 단 일 기


[ 11월 5일 목요일 ]

 

- 오전 -

 

8:30

팥밥1/4공기
미역국 조금

어제 저녁에 오늘 아침으로 먹을 고구마쉐이크 준비해놓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엄마가 미역국이랑 팥밥 차려놓으심

 

집에서는 내생일을 음력으로 챙겨주셔서....

생일밥 안먹으면 안된다고 꼭 먹어야한다함

차려주신 엄마의 성의를 봐서

쬐끔만 먹겠다고 하고

냠냠 맛잇게 먹었다.

 

 

 

 

- 오후 -

 

1:00

일반식
케잌1조각

점심은 원내식당을 푸짐하게 이용했다.

날이갈수록 양이 많아지네..?

(소식하자 쭈야)

후식으로 케잌 한조각 먹었다...ㅎ

진짜 진짜 안먹을 수 있는데!!

케이크도 엄마가 사주신거라서..

성의를 봐서^^

우리집 식구 먹을 양정도 남겨두고

동료들 같이 먹으려구 직장에 챙겨와서

유일하게 일반식 먹을 수 있는 점심시간에 한조각 먹었다.

 

 

5:45
고구마1개
닭가슴살소시지1개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1개

 

오늘은 퇴근하고 저번에 먹다남은 닭가슴살 한개랑 고구마 실한거 하나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먹었다.

 

아몬드브리즈 원래 이렇게 맛없었나...?

예전에 다이어트할때는 스위트를 먹어서 맛잇었나?

기억이 안나네...

 

아무튼 6시도 안되서 저녁먹구 운동갔다가

포스팅 하는 이시간까지

다행히 배는 안고프다..

 

힘들어서 그런가..?

 

응~ 내일 피티수업이 기다리고잇어^^

어.서.와.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