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일기] 식단관리, 첫 시작 어떻게 하나요?

by 도비쭈야 2020. 11. 1.
반응형

[ 11월 1일 일요일]

 

식단, 오늘부터 첫 스타트!

 

거창할 것 없이

오늘부터 군것질, 야식을 먼저 끊어보기로 했다.
아침엔 마실것 위주로 식사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닭가슴살 등 단백질 위주 식사
이렇게 계획을 해보았다🤔

- 오전 -


8:30
마시는 오트밀 퀘이커(오트&그레인) + 우유

 

이거 왤케 맛잇죠?

 


- 오후 -


2:00
카레라이스, 김치

 


6:00
밥 1/4공기
김치찌개 / 계란찜 / 김구이
쉬림프 샐러드
저녁식단은 사진을 못찍었넴 ^^;


8:30

로투스2조각

여우티 한잔

 

소식을 해서 그런가..

군것질이 엄!청! 땡긴다..

아니.. 그냥 배고픈거 같다 ㅠ_ㅠ

맘같아선 불닭볶음면 하나 끓일까? 했지만!!

작심삼일은 커녕 작심 반나절될뻔...

응~ 반나절~

ㅋㅋㅋㅋㅋㅋ

 

못참고 로투스 2조각 먹었다 ^^

그래도 밀크티 타서 같이 마실까 하다가...

2020/10/15 - [솔직후기 :-) 내돈내산] - 집에서, 직장에서 마시는 최애 밀크티 "티바인 밀크티"

 

집에서, 직장에서 마시는 최애 밀크티 "티바인 밀크티"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저는 커피 못마시는 촌녀인이라 남들 아메리카노 마실때 저는 차를 마셨어요...ㅋㅋ 카페인이 몸에 안받는건지... 아메리카노는 한 모금만 마셔도 심장이 벌렁~

dobi-jjuya.tistory.com

내 최애 밀크티를 꾹 참고...

티백을 꺼내서 차한잔했다~

(여우티 내돈내산 후기 나중에 포스팅할게요오!)

 

그래도 불닭볶음면 안끓여 먹은 나, 칭찬해^_^

밀크티 안마신 나, 칭찬해^_^

 

너무 막! 참고 그르면 나중에 폭식하고

요요올수 있으니까!

 

오늘 식단은 요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