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3대 500치세요?? 나도 데드리프트!!

by 도비쭈야 2020. 10. 22.
반응형

[ 10월 22일 목요일]

 

오늘도 퇴근하자마자 저녁 대신 초코바 한개 먹고 15분만에 헬스장 도착!

생일선물받은 운동복 입고 피티수업 준비!!

바로 근력트레이닝부터 했다.

 

 

 

 

케이블 암 폴 다운 처음에 자세가 어려워서 잘 못하다가

나중에 감 잡고 했더니 곧 잘 따라 할수 있었다 (내생각ㅋㅋ)

 

시티드 로우는 중량 15Kg 할때 나름 자극 느끼면서 하고있었는데,

트레이너님이 갑자기 중량을 20Kg로 바꿔버렸당 ㅠ_ㅠ

하.. 5Kg차이인데 이렇게 힘들수가...ㅋㅋㅋ

잘하니깐 중량 높인거겠지?? 생각하며 이악물고 함ㅋㅋㅋ

근데 힘들어서 자세 몇번 망가짐..ㅋㅋㅋ

 

랫 폴 다운은 볼때는 쉬웠는데

직접 해보니 자세가 어려웠다 ㅠ_ㅠ

폴을 끌어당길때 수직으로 당기고 당겨졌을 때

허리 뒤로 젖히지 말고 가슴만 위로 끌어올리라는데 그게 너무 어려웠다.

 

데드리프트는 남자들? 3대운동 중 하나라며 알려주셨는데

인터넷으로 많이 보던 운동이었다!

3대 500이 3가지 운동을 중량500을 친다는 말 맞음???

설마...

난 겨우 10Kg 했는데 ㅋㅋㅋㅋ

거짓말 치지마...

나는 그럼 3대 30인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익스텐션은 내 종아리 터지는줄 알았다.....

허벅지 뒷부분 자극을 느껴야 하는데, 나는 종아리가 너무 터질것 같아서

너어어무 힘들었다ㅠ_ㅠ

종아리 근육이 짧아져서 그렇다는데...

무다린가..?하...하하하

 

그렇게 50분의 근력운동이 끝나고

유산소 GO!

 

 

 

 

런닝머신 속도 6.5로 20분 (3분정도는 9로 뛰었음. 생색내기ㅋ)

 

 

 

아 내가 젤 싫어하는 사이클...

진짜 죽기살기로 20분 탔다......

사이클을 타면 5분도 안되서 허벅지가 아파 ㅠ_ㅠ

 

이렇게 유산소 40분을 하고 스트레칭룸에서 폼롤러로 깔짝 거림

그러다가. 땅콩볼이 내눈에 띄는게 아닌가!!

 

 

 

오~ 좋아좋아!!

오늘 하루종일 너무 많이 앉아있었더니 허리가 아팠는데

땅콩볼로 허리근육 목근육 풀어줬다 :-)

 

마지막으로 머리 산발 내 셀카 >_<ㅋㅋㅋㅋㅋㅋㅋ

 

 

정줄 놨구만~_~

 

오늘하루도 무사히 운동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