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황금오프날 내 의지로 헬스장 가기

by 도비쭈야 2020. 10. 15.
반응형

[10 월 14일 수요일]

 

오늘은 황금같은 평일 오프!! 

오예~!!!

3시에 도수치료 예약이 되어있으니

근력40분 유산소40분 정도하려면....

12시에는 도착하면 되겠지??

 했지만

.

.

1시에 도착^^

 

그래두 오늘은 다리 근육뭉침이 많이 풀려서 가볍다!

헬스장 왔는데 평일 낮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음.. 요새사람들은 자기관리 정말 잘하구낭!

한 번 더 느끼며

먼저! 폼롤러로 몸부터 풀어주기!!

스트레칭 룸에는 사람이 없어서 한컷><

스트레칭 열심히 해주고

어제 했던 크런치도 10개씩 3세트 완료!

배가 부들부들 떨린다

목에 힘을 주지 말아야하는데 아직 코어힘이 없어서

목에 자꾸 힘이 들어간다 ㅠ_ㅠ

 

스트레칭룸에서 몸풀기 완료 후 근력운동하러!!

근데, 나 똥손아님? 키169를 이렇게 사진을 못찍을 수가..

똥손인가, 내몸이 문제인가...

그냥 다 문제구만^^

 

 

트레이너님께 배운대로 기억을 더듬어서 하긴했는데

잘한건지 모르겠다...

수업받고 혼자서 운동하러 자주와서 익혀야겠당!

 

헬스장이름 내손으로 자체가리기ㅋㅋㅋ

여기가 포토존인거 같은데..

나는 가슴운동이나 하련다^^

몸좀 만들고 나도 저기서 이쁘게 찍어봐야지!!

 

가슴운동하는데 오른쪽 어깨가 자꾸 올라간다..

오른쪽 겨에 힘을 빡! 줘야겠다

 

이름모를 기구들로 하체 상체 운동을 조금씩 하고

유산소는 런닝머신으로 해야지!!

 

런닝머신6.5 속도로 시작!

지금 시각이 2시10분

아.......... 병원도 지각이다....

그래도 헬스장 근처 도보5분만에 병원이 있으니 다행!!

 

유산소 운동 20분도 못할꺼 같으니 6.5로 빠른걸음 5분하고

9로 5분뛰고

하...10분밖에 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씻고 병원가쟈.....

 

운동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