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다리고장으로 상체 Day

by 도비쭈야 2020. 10. 13.
반응형

[10월 12일 월요일]

 

저번주 금요일 하체를 털어버리고 다리가 고장나버린 도비쭈야.. 🥴

.

.

 

 

 

트레이너님이 이번엔 내 상체를 Jo져주실껀가보다^^

아주 사지를 못쓰는게 아닌가 걱정된다..ㅋㅋㅋㅋㅋ

 

나처럼 이렇게 한번운동으로 시래기가 된사람이 있을까?
ㅋㅋㅋㅋㅋ

아휴.....

 

그렇게 상체운동이 시작되었다👏👏

 

 

그래도 하체하는 날보단 훨씬 나았다

물론! 잘하진 못했지만..ㅋㅋ

 

평소에 오른쪽 팔근육을 많이 써서 그런지..

가슴운동, 등운동 할때 오른쪽 어깨가 계속 올라간다^^;;;

 

오른쪽 어깨야 나대지마 ㅠㅠ

왼쪽이랑 똑같이 있으란말야!!

왜 말을 안듣고 그르니;;
오른쪽 겨야 힘을내!!
니가 힘을내야 오른쪽 어깨가 올라가지 않는다규!!

 

하... 🤦🏻‍♀️ 언제쯤 잘 할 수 있는걸까?

아직 난 헬린이니까 그럴 수 있어!!

헬스 시작한지 3일차야 ^^

충분히 그럴 수 있어!!

암요암요!! 

그르케 위안하쟈 ^_^

 

그렇게 상체 수업이 끝나고 유산소 스타트❣️

런닝머신 30분 하려고 했으나!!

오늘은 사이클도 타보자 싶어서 

런닝머신 속도 6.5 빠르게걷기 20분

+

사이클 RPM 70 이하로 떨어지지않게 20분

.

.

은 무슨, RPM 70으로 떨어지지말고 하라하셨는데

5분만에 70밑으로 10번정도 떨어졌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머신 하고 다리 좀 풀린것 같아서 사이클을 탔는데...

RPM 70??

너무 꿀이지 않나??

라고 생각한것은 큰 오산><

 

응~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음엔 RPM 70 밑으로 떨어지지 않게 열심히 해보자 :-) 

 

 

 

억~헤이~~~!

레츠 기릿!🤟🏽

20분 잘 버텨줬어 쭈야!!👍🏼👍🏼
5분하고 포기하지 않길 잘했어!!

사실...
5분쭘 타고있을 때 런닝 20분 했으니
사이클 10분하면 유산소 30분은 했네??
사이클은 10분만 타까??
그럼 결국엔 사이클 운동은 10분만 한건데??
천사와 악마가 와따리 가따리
내적 갈등 쩔엇긔

 

마지막 폼롤러로 근육 풀어주기!!

.

.

 

 

아오 이거 왜캐 아프냐 진짜ㅠㅠㅠㅠㅠ

내 다리 어짜냐..ㅋㅋㅋㅋㅋㅋ

사이클타고 또 다리 알베겨보림...?

후..🤦🏻‍♀️

 

폼롤러하는데 내입에서 이상한 소리 새어나오는거

겨우겨우 참아가면서 많이 풀어줬다..
ㅋㅋ;;ㅋ..ㅋ

 

끝나고 집에가려고 차를 타는데...

어휴.. 내다리 내가 못들어서

내 손으로 다리 들어서 차안으로 구겨넣었다^^

 

 

아몰랑~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