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어깡만들기 가능한부분?

by 도비쭈야 2020. 10. 21.
반응형

[ 10월 21일 목요일]

 

피티수업이 7시, 헬스장도착시간 6시20분

오늘은 유산소 먼저 했다

런닝머신 6.5속도로 20분 타고 중간에 2분정도 9속도로 살짝 뛰어봄 ㅎㅎ

어느덧 6시50분이 되어 물한잔 마셨다

땀이 흥건~

7시 피티수업 시작!!

나는 진짜 스탠딩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정말 못하겠다..ㅠㅠㅠ

팔뚝에 어쩜 이리 힘이 없는지..

세개 이상을 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무슨 애기도 아니고 팔을 왜 못드는지..ㅠㅠ

팔에 모래주머니 차고 들어올리는거 같다...

제일 가벼운거 했는데도 말이다..^^;

어깡필요없는데 이거 안하면 안되는강...ㅋㅋㅋㅋ

 

트레이너님이 상체에 힘이 완전 없는거같다며...ㅎㅎㅎㅎㅎ

나는 진짜 헬스장 기구중에 제일 못하는게 스탠딩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인것 같다

 

헬린이들은 다들 잘하나요?? 저처럼 못하는분도 계시죠..?

계신다고 해주세요...ㅠㅠ 

난 왜 잘 못하는걸까..힝

 

피티수업 끝나고 나머지 유산소 20분을 더했다!

사이클 20분 ㅎㅎ

근데 어제 너무 많이 먹은 탓인가 사이클도 탈 힘이 없다..ㅋㅋ

내일도 피티수업있는데 큰일이군..

속도 늦어져도 20분 악바리로 버텨보자 하고 20분 겨우탔다^^;;

 

허벅지 무엇? 아주 튼실하구만

 

내일 머리 서서 못감을거라고 트레이너님이.... 무서운소리 하심

저번에 다리를 jo져주시더니

이번엔 팔을 jo져주시는구낭...

 

내일 어떻게 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두려웡><

 

 

지나가는 헬린이들 제 글을 보신다면 댓글로 힘좀 주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