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운동일기] 나는 헬찔이다

by 도비쭈야 2020. 10. 16.
반응형

[ 10월 16일 금요일]

 

하... 나는 헬린이도 못되는 헬찔이..ㅎ
 " 헬스장 조져뷴다!!!!! " 
했던 나..
조져지는건 나였고..

 


오늘 운동 한것들을 나열해 봐야지..

"크랩워킹"은 무릎위에 밴드를 두르고 스쿼트자세와 비슷하게 해서 꽃게처럼 옆으로 가면서 무릎을 옆으로 벌리는 것

스쿼트자세로 옆으로 가는것도 힘든데 무릎을 옆으로 벌려야하니...

하 정말 다리가 후들거린다

 

"레그컬"

엎드려서 아킬레스건에 기구를 대고 들어올리는것

발목에 힘을 주면 안되는데 발목에 힘이 들어간다

뒷벅지와 엉덩이 운동인데 괜한 어깨에 힘들어가고 발목에 힘이들어가는 헬찔이..

 

"시티드 레그프레스"

쉽게 생각하면 앉아서 하는 스쿼트.

무릎에 절대 힘주지말고 발바닥 전체를 바닥을 누르며 복부에 힘을주며 힘껏! 밀어내야한다

응~

안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선생님?? 못움직이게 발쪽에 잡고있나요??"

"회원님, 상체가 움직이시는거에요! 발바닥 힘주고 엉덩이 허벅지!! 움직이세요!! 힘주세요!"

걍 스쿼트자세에서 멈춤ㅋㅋㅋㅋㅋㅋ

힘!껏! 밀어보니 된다.. 아주 힘들게..ㅋㅋㅋㅋ

 

"워킹런지"

런지를 앞으로 걸어나가면서 하는것

앞으로 나가있는다리에 온전한 힘을줄 것! 뒷다리는 힘을 뺄 것!

다리는 ㄱ자로 엉덩이 많이 내릴것!

아 정말 힘들다... ㄱ자도 안되고 엉덩이도 무릎높이까지 안내려가고^^;

 

힘들게 근력운동이 끝이 났다

휴우^^

 

유산소 남았다...

근데 다리가 너무 너무 후들거린다 ㅠ_ㅠ

미추어 버리겠댱..

 

폼롤러로 대~~애충 몸 풀어주고 

런닝머신 속도 6.5로 20분!

아 하체운동한날은 유산소 너무 힘들다 진짜로...

땀이땀이....

 

어이쿠 땀좀보소..

사진으론 땀방울 큰거 하나만 보이네ㅠㅠ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사이클 20분 타자!!!

아참! 충격적인 사실은 트레이너 선생님이 사이클은 RPM 70떨어지지 않게 타라고 하셨는데..

그게.. 강도 2기준이고 1기준은 RPM80 떨어지지 않게 타는거였다..

와..... 오늘 하체 너무 힘딸려서 60도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도 안타고 60밑으로 떨어짐ㅋㅋㅋㅋㅋ

아..... 너무 너무 힘들어서

오늘은 10분만 탔다..

끈기 제로ㅜ_ㅜ

아니 근데 오늘 진짜 넘 힘들었쪙..

 

사이클 저정도만 타고도 땀났다....ㅋㅋㅋㅋㅋㅋ

쭈야 좀 더 잘해보쟈!

 

다음엔 더 발전 해있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