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삼산 새로 생긴 "홍콩반점+빽다방"

by 도비쭈야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얼마전 새로생긴 홍콩반점+빽다방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같이 일하는언니가 나가서 먹자고해서..

홀린듯 따라나갔습니다ㅋㅋㅋ

갔는데 홍콩반점이랑 빽다방이랑 합체? 되어있더라구요!

바로 포스팅 시작합니다!!

 

 

 “ 홍콩반점 ”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17, 1층

매일 11:30 ~ 21:00

설,추석 당일휴무, 브레이크타임 없음

 

 

 

 

홍콩반점은 원래 삼산동 현대백화점 맞은편 2층에 있었었는데요~

최근에 삼산 공영주차장 평창현대2차아파트 입구 맞은편으로 이전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풀!! 만석이어서

앞에 한팀 대기중이었습니다.

깜놀👀👀

 

그래두, 테이블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빈 테이블이 생겨서 바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요금 선불인데 저는 그때 후불로 계산된다구 해서 후불로 했구요~

저희는 짬뽕 2개 고추짬뽕 1개 탕수육(소) 1개 주문했습니다!

 

 

 

앞치마는 계산대에 구비되어있어요~!

조리실도 살짝 보이네요ㅎㅎ

 

 

 

추가반찬은 출입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ㅎㅎ

단무지, 양파, 가위 앞접시

필요하시면 셀프로 다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희가 시킨 짬뽕,고추짜장, 탕수육!!

비쥬얼 쩔죠..? 츄르릅 저 지금 침닦고 포스팅 중입니다

키킼

 

 

 

 

고추랑 짜장면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징어랑 짬뽕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탕수육...

저는 홍콩반점 탕수육 너무 좋아해요

꿔바로우 느낌 나지않나요?

 

이러니 내가 백종원아조씨 때문에 다이어트를 못해 ~_~

아조씨 때문에 식단 망망!! 핵망!!

 

 

2020/11/07 - [돼지런한 :-) 운동기록] - [운동/식단일기] 불금엔 하체지!! 핫한 하체만들기 "핫체"

[운동/식단일기] 불금엔 하체지!! 핫한 하체만들기 "핫체"

운 동 일 기 [ 11월 6일 금요일 ] 오늘은 연장근무를 해서 8시에 마쳤다. 9시에 PT예약! 도착하자마자 스트레칭룸에서 스트레칭부터!! 아오.. 요새 일이 많아서 온몸이 너무 뻐근하다 ㅠ_ㅠ 9시 !! 뚜

dobi-jjuya.tistory.com

백종원아저씨.. 맛있는거 또 내놓으시죠!!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니

그냥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렵니다 ^^

 

 

 

 

여기 어딜까요??

홍콩반점인데 빽다방이 훤~히 보입니다.

짜장면 먹으면서 후식으로 머먹을지 메뉴판 바로 보면서

후식 바로 시킬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빽다방이랑 홍콩반점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소가 같아요!!

 

“ 빽다방 ”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17, 1층

주말 09:30 ~ 22:30

평일 09:30 ~ 22:00

 

 

상세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동료들이 주문하러 들어가고,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짬짜탕 먹었으니

차마 음료는 못마시겠더라구요..

죄책감쓰~~

 

 

 

빽다방에서도 역시 짬뽕 짜장 다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구조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요!!

 

 

 

빽다방 메뉴도 가성비 너무 괜찮죠?

하지만..

저는, 다음에 이 행복을 누릴렵니다^^;;

 

백종원아조씨~~ 저 다이어트하는데

자꾸 맛있는거 내놓으면 곤란해요~

(아까는 맛있는거 내놓으라면서 ㅋㅋ 다중이 등장)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