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대물선" 무거동 울산대 대구뽈찜 맛집 아직도 안가본사람?

by 도비쭈야 2020.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도비쭈야입니다 :)

 

얼마전 할머니가 입원을 하셔서.. 병문안을 갔었답니다ㅠ_ㅠ

지금은 완쾌하셔서 퇴원을 하셨어요! ㅎㅎ

그 때 병문안을 간뒤 가족들과 함께 늦은 저녁을 해결하고자

병원 근처 맛집을 찾다가 무거동 울산대학교 근처 대구뽈찜을 먹으러 갔어요!ㅎ_ㅎ

 

"  대 물 선 "

 

 

울산 남구 옥현로 65 (1층)

오전 11시30분 ~ 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30분 ~ 5시

매주 일요일 휴무

예약☎ 052) 221 - 0909

 

 

 

입구모습입니다! 배달, 포장도 가능하군요!

메뉴판도 밖에 누구나 볼 수있게 커다랗게 게시해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군용

가게 들어가기전 메뉴와 가격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가게 바로앞 주차공간도 있습니다. 4대 정도 주차 가능해 보였어요!

 

 

 

저희 가족이 갔을 땐 주차공간이 여유가 있었습니다 :)

식사 후 바로 출차하는 센스는 저희가족이 보여드리죠! ㅎㅎ

 

주차장 옆에 붙어있는 현수막입니다.

통영 생굴탕? 이름만 들어도 신선해 보이는 이 메뉴 뭐죠?

얼른 들어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역시 코로나로 인해 수기 체크인을 해야하군요 ㅠ_ㅠ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해야합니다.

이 망할 코로나는 언제쯤.. 없어지려나....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들어오자마자 왼쪽이구요~

오른쪽에도 테이블이 더있고 사진에서 보이는것보다 테이블이 더 많았어요!

 

그리고 입구에 들어서면 커피머신과 머리고무줄, 메뉴판이 구비되어있어요 ㅎㅎ

 

 

오~~ 여자들은 밥먹을때 머리 묶어서 먹어야하거든요!ㅋㅋㅋ

사장님 센스!! 굳

옆에는 커피자판기도 있어요! 식사 후 커피한잔 하면 되겠네용!!

 

 

외투를 걸어두는곳이 있길래 잽싸게 걸어두고 앞치마를 가져왔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네요!!

 

 

 

 주방이 훤~히? 보이네용ㅎㅎ 바로 앞에 밑반찬과 식기들이 있어요!

 

 

 

셀프 리필인가? 여쭤봤더니 아니라고ㅋㅋㅋㅋ

다 준비해서 드린다구 하네용

사진찍어서 블로그에 올린다니 반찬 퍼다 말고 살짝 비켜주심..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가족은 대구뽈찜 소자와 아까 입구에서 봤던 통영 생굴탕 하나 시켰습니다><

너무 기대됩니당!!

 

 

0123456789
밑반찬

 

빝반찬들이 정갈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와사비 까~즤!! 생와사비러버♥

 

대망의 대구뽈찜이 나왔습니다!!

 

 

 

와... 지금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싶네요!!

생와사비에 간장 풀어서 찍어먹으면

딱!

굳이야!

 

근접사진!! 바로가겠습니다!

 

 

와 장난아니죠?? 

바로 생와사비에 간장 풀어서 한입 먹어봅니다.

 

 

하 침쥴쥴~ 을마나 맛잇게요?

 

밥위에 올려서 먹어야 배운사람이죠?

 

 

너무 맛있는거 아닙니까? 눈물납니다..

 

 

 

콩나물 아삭아삭!!

다들 식감 아시죠?

맞아요! 여러분이 아는 그맛입니다.

먹어봤자 니가 아는맛이다?

그래서 못참죠! 아는맛이 더 무섭죠!!

맛있는건 못참습니다><

다이어트는 다음달부터!!

 

산초향과 방아잎향이 잔잔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리지도 않고 맵기도 적당했습니다.

맵기 조절되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게 주문 가능하세요!

그리고, 소자 시켰는데 양 왜이렇게 많죠?? 저는 중자 정도는 시킨줄 알았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대구뽈찜과 같이 주문했던 통영생굴탕도 나왔어요 :)

 

 

어찌나 팔팔 끓여서 나오는지.. 사진찍는데 카메라에 습기차서

좀 식히고 나서 찍었어요!!

 

또 근접샷 가셔야죠!

 

 

굴이 탱글탱글하니 아주 식감이 좋았어요!

저는 굴을 잘 먹지 않는편인데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

거기에다 국물이 완!전! 시원하니 맛잇었어요!!

제가 또 국물파거든요ㅋㅋㅋ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감칠맛나고 육수에 엠에스지 팍팍 들어간건가..?

생각했는데!!!!

벗뜨!

사장님 말씀 : 저희는 육수는 천연재료로 써요^^

 

대구뽈찜과 함께 생굴탕 마시니 술술~ 잘 넘어갔어요!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는데 보니!

 

 

네이버페이, 울산페이 다 되군요!! 제가 요즈음 울산페이 자주 쓰거든요 ㅎㅎ

간편하니 좋았습니다 ㅎㅎ

 

울산 맛집! 대구뽈찜 맛집 찾으신다면 대물선 왕추천입니다!

제 스타일이였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