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야식은 역시! "동근이 숯불 두마리치킨" 후기

by 도비쭈야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미다❣️

저저번? 주말 당직근무 후 집에오는길에 치킨이 너무 먹구싶어서 치킨을 주문하면서 퇴근을했어요 ㅋㅋㅋ
집에가면 바로 먹기위한 잔머리굴리기🤤

예전에 동근이 숯불치킨을 처음 먹었을때
맛잇엇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이 두번째 주문!!
가족들과 함께먹기위해 두마리를 시켜보았어요☺️

“ 동근이 숯불 두마리치킨”


순한맛 / 보통맛 / 매운맛
세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세트1번으루 보통맛과 매운맛을 시켰어요!!

치킨을 기다리고 있는 와중에 초인종 소리을 듣고
얼마나 반가운짘ㅋㅋㅋ
설레이는 맴으루 문을 열고 치킨을 받았쥬


두근두근 설레는 맴으류 치킨박스를 개봉합니댯


와... 비쥬얼.. 사진보는데 침고이군용
뭐가 매운맛이게용??
밑에 치킨이 매운맛입니다요!

근접샷!!
윤기가 촤르르르
불맛이 화르르르

저는 매운맛 좋아하거듄용!!
불맛도 좋아하거듄용!!
(안좋아하는게 있늬?)

저번에 무슨맛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서
보통맛 매운맛 두마리를 시켰어요!
순한맛은 달다는 배민 리뷰를 보구
달달한 치킨은 별로라서ㅠㅠ

와 근데 매운맛은 너무 매운거 아입니까??
와....저 맵찔이 아니거든요??
근데 진짜 눈물 콧물 다뺏습니다🥵
저희 아부지도 매운맛 엄청 잘드시는데
저랑 둘이서 헥헥 매워매워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는 매운거 먹고 속쓰려서 낼아침 화장실 전세내는거 아니냐며 ㅠㅠㅠㅋㅋㅋㅋㅋㅋ
보통맛도 살짝 매웠어요!!
고추가 들어가있어서 그런가?ㅎㅎ

저..치킨 먹을줄 아는여자거든요....
치킨먹다 밥퍼왔습니다^^
밥 비벼먹어야죠!

배운여자🥰


와 매워매워!!
매워!!!!!!!!!
매우면서도 맛잇엉!!!!!

근데 한편으로는 다음엔 걍 보통맛으로 시킬까??
하고있었음 ㅋㅋㅋㅋ 너무매웡
그러면서 계속먹는 도비쭈야😣

먹성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언제 다이어트할래??
일단 먹고보자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