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삼산동 맛집 짬뽕상회 (업스퀘어점)

by 도비쭈야 2020.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얼마전 점심시간에 짬뽕을 먹고 왔는데

맛있어서 포스팅 하러왔어요!ㅎㅎ

 

 

" 짬 뽕 상 회  "

울산 남구 화합로 185 (업스퀘어 5층 식당가)

 

 

 

 

 

이미 유명한 맛집 "짬뽕상회"

울산 업스퀘어에도 입점해있어요!

오늘도 역시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은 별로 없네요

ㅠ_ㅠ

 

저는 점심시간에 식당메뉴가 별로라

직장동료와 함께 짬뽕상회로 향했습니다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원하는 메뉴를 터치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 메뉴 -

 

(면류)

짜장면 4,900

매운짜장 6,900

상회짬뽕 6,900

부대짬뽕 7,900

마라짬뽕 8,500

돈가스짜장 8,500

돈가스짬뽕9,000

 

(밥류)

볶음밥 7,000

짬뽕덮밥 7,900

공기밥 1,000

 

(요리류)

미니탕수육 8,000

찹쌀탕수육 15,000

깐쇼새우 9,900

깐풍새우 9,900

크림새우 9,900

깐풍기 9,900

 

(음료수)

사이다 2,000

콜라 2,000

미린다(파인) 2,000

 

 

도비쭈야와 직장동료는 짬뽕과 볶음밥을 시켰어요ㅎㅎ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살펴보았쥬

 

 

메뉴판

 

 

벽면에 미뉴판이 있는데 가격은 표기되어 있지 않아용 ㅠㅠ

키오스크에서 주문할때 확인가능해요!

 

 

 

 

 

 

 테이블은 여유있어요~ㅎㅎ

 

 

 

 

 

하지만 코시국, 코로나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좌석이 있습니다.

 

코로나는 대체 언제 끝나련지 ㅠㅠ

제발 우리의 일상을 찾아줘!!!

 

 

 

 

 

반찬은 셀프입니다!

드시고 싶은 만큼! 드실 수 있는 만큼! 퍼야겠죠?

 

식사가 준비되면 띵동! 벨이 울리면 찾으러가는데용~

 

 

 

 

 

주문한 식사 받으러 가는 곳 배식구와

다먹고 쟁반 두는 퇴식구가

나란히 같은 곳에 있습니다!

 

근데 저기 위에 "배는 항상고프다"를 읽고나서

밑에 뭐지?

ZAAMSANG??

짬상이었네요 ㅋㅋㅋ

짬뽕상회 줄여서 짬상이군요...ㅋ

풉..!

 

 

 

 

 

아기용 의자가 따로 구비되어 있고

앞치마도 구비되어 있어요~!

 

저는 앞치마를 챙기고 주문한 음식 받았습니다 :)

 

 

 

 

드디어

짬뽕과 볶음밥이 나왔어용!! 

룰루!

 

 

 

 

 

볶음밥 양이 완전히 혜자스럽습니다요.. 굳

아주 먹음직 스럽게 보기 좋아용

굳굳

 

 

 

 

 

근접 샷

안볼 수 가 없쥬?>_<

 

지금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

짬뽕 국물맛은 

불맛나요!! 국물이 짱입니다.

제가 불맛을 엄춍 좋아하거든요

짬뽕 안에 오징어두 말랑말랑하니

질기지도 않고 식감이 아주 좋아요!!

 

볶음밥 역시 맛있었는데

양이 엄청 많아서

 

"이거 1인분 맞아? 다 못먹겠는데?

거의 2인분 인 것 같아!!"

 

하면서 먹었는데

...

 

네..

ㅎㅎㅎㅎㅎ

예상대로 다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쓸데없는 걱정을 하고 난리;

앞으로의 미래나 걱정하자^.^

 

오늘 포스팅 끝!

앙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