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달동 조개구이집 구이대장 실망후기

by 도비쭈야 2020.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얼마전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서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친구가 검색해서 찾은 곳인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두번은 안갈 것 같아요ㅠㅠ

 

 " 구이대장 " 

울산 남구 신정로20번길 17

매일 18:00 ~ 02:00

 

 

 

 

 

메뉴판을 보시면 조개구이만 판매 하지 않아요!

조개구이 + 대패삼겹

또는

조개찜 + 대패삼겹

 

저희는 조개구이와 대패삼겹을 대자 주문했어요!

 

 

 

솔직히 받고 실망했어요...ㅠㅠ

이거 대자 맞아요?

키조개도 없구.. 다른 부수적인것들만 잔뜩..

 

그래도 조개구이 먹고싶엇으니 불판에 한 번 올려봅니다!

먹음직 스럽게 올려볼게요!

 

 

 

 

일단 사진은 맛있게 나왓네요!!

조개가 싱싱하지가 않은건지.. 조개 구우면 원래 지글지글 보글보글 물? 올라오지 않나요?

굽는데 그냥 말라버리는??

 

그래도 배가고픈지라 막 먹었습니다!

 

 

근접사진 넘 맛있게 나왔네용 ㅎㅎ

맛은 나쁘진 않았어요!!

같이나오는 대패는 별루였지만 조개는 먹을만 했어요!

대패는 사진도 없네요..ㅋㅋㅋㅋ

 

친구한명이 뒤늦게 오는바람에 조개구이가 모자라 조개만 추가로 더 주문하려고

가리비를 더 주문할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가리비4개에 만원이라고......

누구코에 붙이냐 ..ㅋㅋㅋㅋ

그냥 안먹기로...ㅠㅠ

(지금 조개가 가격이 비싸다네요)

 

그러던 와중에 뒷테이블엔 키조개가 나가는것이 아닌가!!!!

 

친구가 키조개를 보자마자 빡쳐서..ㅋㅋㅋㅋ

키조개는 어떻게 주문하면 나오냐고 대자시켯는데 우리테이블엔 키조개가 안나왔다고

알바생에게 물어봤더니...

뒷테이블이랑 우리테이블이랑 같은메뉴고.. 키조개는..잘 모르겠다며 사장님한테 물어보고 온다더니..

갔다와서 알바생 하는말; 아~ 키조개가 뿌러져서 은박도시락에 잘라서 넣어드렸대요~

???????????

말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난 첨에 여기는 키조개를 안주는건가 했다 ㅠㅠ

주문한 음식을 줄때 당연히 말해줘야하는거아닌가?

아... 할말하않...

양에 실망하고 서비스에 실망하고...

여러모로 실망이 많은 가게였어요..

 

그래서.. 도비쭈야는 다음에 안올것 같아요..
조만간 다른 조개구이집 포스팅도 올릴게요!

오늘의 아쉬운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