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점심식사 추천, 울산 삼산동 낙곱새 맛집 "원조 조방낙지"

by 도비쭈야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오늘 같이 일하는 언니와 점심시간에 조방낙지를 다녀왔어요!

언니가 얼마전 저녁약속을 조방낙지에서 먹고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싶다고 갔었어요 ㅎㅎ

저도 낙지요리, 쭈꾸미요리 너무 좋아하거든요ㅎ_ㅎ

먼저 후기를 말하자면,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 원조 조방낙지 "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13

매일 10:00 ~ 22:00

 

 

 

 

 

입구 모습입니다!

낙지캐릭터가 떡하니 간판에 있네요ㅎㅎ

미안해.. 널 먹으러왔단다 ^ㅠ^

하핫;;

 

식당 바로앞 주차공간이 있으니 운전자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아요! 

 

 

 

 

자동문을 열고 들어가면 신발 벗고 들어갈수 있는 입식 테이블이 있습니다.

 

 

 

 

 

 

가게 내부에 식사중인 손님 여럿 테이블이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랑 낙곱새가 먹고싶었는데 같이갔던 언니가 낙곱먹자고해서

낙곱을 시켰습니다 ㅠ_ㅠ

다음엔 낙곱새를 꼭 먹을거에요! 히히 :-)

 

 

 

제가 앉았던 자리 바로 옆에 소방시설 점검 기록표가 있더라구요!

음~ 소방정검을 주기적으로 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

.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1시간!

시간내로 빨리 먹고 직장으로 복귀하기위해 얼른 주문했습니다!ㅎㅎ

 

 

 

및반찬 6종류와 동치미까지!!

주문한 낙곱이 익기 전까지 오뎅과 밥을 쪼금 먹으면서 기다리고있었어요ㅎㅎ

음식 앞에두고 기다리기 너무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

 

 

 

짜잔!! 드디어 익어갑니다 ㅎㅎ

빨간음식은 역시나 먹음직 스럽쥬?ㅎㅎ

 

 

 

내사랑 근접샷 입니다

 

 

 

 

보글보글보글!!

아주 칼칼하니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러분?

 

 

 

당면 맛을 먼저 보았어요!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탄수화물 러버♥ 도비쭈야

밥비벼야죠^^ 쓰윽~싹!

김가루 솔~솔~ 뿌려서

저기 숟가락에 곱창 보이시나요?

 음~

마구마구 비벼줍니다.

 

 

 

 

먹다보니 부추넣는걸 깜빡했어요!!ㅋㅋ

먹다가 도중에 부추까지 넣어서 쓱!싹 비벼먹었습니다^.^

 

 

 

 

한입 두입 와구와구!

먹느라 정신 없었습니다ㅋㅋ

 

쪼금 아쉬운점은.. 먹다보니 곱창이 생각보단 많이 없었던것 같아요..

곱창이 따로 추가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나중에 또 가게되면 곱창 추가가 되는지 한번 물어봐야겠어요ㅠ_ㅠ

 

낙곱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 한번 가보세요!

맛집 인정입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