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유곡동 /우정동/태화동 곱창,대창 맛집 <생식본능>

by 도비쭈야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얼마 전 친한 동생들과 곱창, 대창 맛집을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인스타 핫플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저희는 이제서야 가보았네요 😂

 

 “ 생식본능 ”

 

울산 중구 유곡로 62

월~토 16:00 ~ 22:00

일요일 휴무

 

 

 

 

이렇게 분위기 있는 곱창집 보셨나요?

외관부터가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카페같은 분위기에요ㅎㅎ

 

 

 

 

입식 테이블이 대부분이고

좌식테이블도 있었는데 못찍었어요 ㅠ_ㅠ

 

 

 

 

바로 앞 원형테이블이 제가 먹었던 테이블이에요

브이하는 귀여운 사람은 친한 동생이에욤 ㅋㅋ

 

 

 

 

 

제가 바라본 시점

ㅋㅋㅋ

날씨가 좋으면 밖에 테라스에서 먹으면 너무 분위기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곱창2인분, 대창1인분 시켰어요 :-)

 

 

 

 

곱창에 곱이 가득 차있는게 보이시나요?

 

 

 

 

 

이것은 염통이에요!!

염통 이렇게 큰거 첨봤어요O_O

 

여기 일하시는 분이 말씀하시길..

생식본능에서는 염통을 덜익혀서 소고기처럼 먹어도 된다고..

염통을 생으로 먹을 수 있느냐 없느냐는

염통이 얼마나 싱싱한 지를 판단할수 있는 기준 이라고 하셨어요
그만큼 싱싱함을 자랑하는 듯?

 


다음에 어디라도 염통 먹을때
“이거 생으로 먹어도 되요?”
필수질문입니다ㅋㅋㅋㅋ

생으로 못먹는다는건 싱싱하지 않다는거쥬!!

 

 

 

 

 

곱창도 냠냠!

 

 

 

 

 

대창도 냠냠!

 

 

 

 

 

술을 안마실 수 없죠~!

소맥 갔습니다 ^^

기름진 내속을 깨끗이 소독하기 위함이죠

 

 

고~러취~!! 이맛이야!! ♥

 

 

 

 

 

마지막엔 막창 볶음밥 2인분을 시켰어요!!

맛은... 음,. 그냥 김치볶음밥?

맛이 없는건 아닌데...

..........

막창볶음밥인데

막창맛이 안느껴졌어요...ㅠㅠ

너무 잘게 잘라놔서그런지, 막창이 많이 안들어가서 그런지..

 맛없는건 아닌데, 생각보단 쏘~쏘~

전반적으로 곱창 대창은 맛잇었지만!!
가격은....ㅎㅎ

원래 곱창 대창이 비싸니깐 옥케이~!!

 

 

- 여담 -

 

포식하구, 2차로 자리를 옮기는데
동생 중 한명이 제 생일이라구 생일머리띠를 샀는데
차에서 깜빡하고 안가져왔다며

너무 아쉬워하길래..

 

"어차피 이쁜머리띠 껴도 내얼굴이 못생기면 못쓸 사진이야"

라고 말하려고

 

"어차피 이쁜머리띠...."

"아!! 완전 촌시러운거 하나 삿는데 쪽팔리는걸로!!! 아!!아까워"

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2차 다 마시고 집에가기전 머리띠를 받아서 셋이서 같이 사진찍었다

 

 

 

 

 

ㅋㅋㅋㅋㅋㅋ 쪽팔리는 머리띠는

불이 반짝반짝 들어오는

"오늘의 주인공"

나야나 나야나 머리띠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른살에 이런머리띠를 껴보다니...ㅋㅋㅋㅋㅋㅋ

고.. 고맙다 ^^;;;

 

 

 

 

 

자체제작 케이쿠도 너무 고맙고, 선물도 고마왕

겸둥이덜앙

 

 

 

 

 

 

마지막은 햄보쿠해 하는 제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오!!

 

:-)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