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울산 병영맛집/남외동맛집 소고기집 추천 "고집" (점심특선가능)

by 도비쭈야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저번에 친구들과 계모임으로 소고기 맛집을 다녀왔어요!

 

친구 한 명이 간호사인데, 약속날 나이트 근무였어요..

출근전 시간을 겨우겨우 빼서 만난지라...

제일 늦게 마치는 또다른 친구한명은 병영에서 일하기때문에...

약속장소를 병영근처로 잡았어요!

 

병영 하면 막창골목인데...

친구중에 막창을 또 싫어하는 친구가 있어서..ㅠ_ㅠ

아쉽지만.... 다른걸 먹자!!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 중

분위기 좋구 맛도 있어보이는 소고기집을 발견했어요ㅎㅎ

 

 

 

"  고   집  "

 

울산 중구 남외1길 31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포장, 배달 가능

 

가게 이름 특이하지 않나요? ㅎㅎ

정직하고 맛나는 투플러스 한우만 고집하며

한우 외에도 점심특선에는 멸치쌈밥정식, 한우꽃등심, 불고기정식, 육회비빔밥도 있습니다.

언제나 정직하고 바른마음을 고집한다는 사장님의 말씀

 

그래서 가게 이름이 "고;집"인가요?ㅋㅋ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조명하며..  와인병하며.,, 메뉴판걸이 인테리어까지...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여기저기 돋보이네요

 

특이하게 식탁에 불판이 없어요~

고기 어떻게 구워먹을지.. 감이 오시나요?

 

일단 자리 앉아서 메뉴판부터 정독해봅니다 : )

 

0123
옆으로 넘겨보세요 :-)

저희 5명은

고집모둠한판  B코스(550g)

+

특수부위 모둠 B(300g) 

주문 후 밑반찬 세팅을 해봅니당 ㅎㅎ

 

 

밑반찬이 많은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괜찮아요^^

고기를 먹을꺼니깐요!!

 

 

히말라야 핑크소금이 준비되어있는데요~

통이 너무 신기해서 한참을 봤어요 👀

위에 버튼누르면 자동으로 위이잉~하면서 나오더라구요!!
나만 처음봤나^^;;

 

 

 

기다리는동안 고기가 나왔쯉니당

와사비까지!! 내사랑 와싸비! 쪼매만 기둘료^.~

 

 

 

짜잔!! 화로 등장!!

화로를 따로 준비해주셔서 세팅을 해보았습니다☺️

 

 

 

고기야, 맛있게 익어주겠니?

 

 

육즙!!! 파라파라팡팡!!

뽜이아~!~!

 

 

 살살 녹습니다~_~

와사비에 콕 찍어서 먹으면

맛이 일품이에요~! 식감이 좋아 목넘김도 좋았어요!

 

 

 갈비탕도 나왔어요~!

국물 크아~ 국물파 쭈야는 고기한점먹구, 국물 한숟갈먹구

꿩먹고 알먹고 ^^;;ㅋㅋㅋ

 

잘먹고 있었는데 또 등장하는 음식들!

 

 

대하구이와 한우육회초밥!

사장님께서 한우육회초밥을 서비스로 주셨어요ㅠ_ㅠ

감동쓰...

 

그날 제 생일이어서 케이크 들고와서 파티했거든욤...

그래서 주신건가...?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잘먹었습니다!! 사장님^_^

 

 

제가 좋아하는 확대샷

이 날 제가 먹은것들은 정말 맛 없을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소금에 꾸워진 대하는 짭쪼름 하고 담백했고

한우육회초밥은 그냥 입에서 녹았습니다

🤭

 

다먹고나서 육회비빔밥과 한우육회물회가 마지막으로 나왔어요!

 

비쥬얼 침쥴쥴 아닙니까?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주 포식했습니다^_^

 

출근해야 하는 제 친구는..

아~주 출발 드림팀이었습니다.

제한시간동안 얼마나 빨리 잘 먹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때 친구들이 성인이되어

사회생활을 하다 보니

서로 바빠서 자주 만날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빠듯하게 약속을 잡아 너무 안타깝지만.. 

 

그래도 잠시라도 얼굴볼 수 있어서

소박하게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용

:-)

 

다음에 또 한번 와 볼 만한 "고집"

추천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