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맛있는건 :-) 0칼로리

가성비 안주 맛집 울산 삼산동 술집 청춘

by 도비쭈야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예전에 가보았던 가성비 안주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때문에 사람 많은곳은 가기 꺼려지고

오랜만에 친구를 보긴 해야겠고..

그러던 중! 룸술집을 발견했어요!

 

 

 

" 청춘 사업 "

울산 남구 왕생로40번길 26

일~목 18:00 ~ 05:00

금,토 18:00 ~ 06:00

 

 

 

입구 모습이에요!

살짝? 대만 지우펀 같은 외관이에요!

저만 그렇게 생각할수도..ㅋㅋ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모든 테이블이 룸형식 입니다!

복도를 따라가면 양옆으로 룸이 있습니다 ㅎㅎ

 

아참! 입구에서 신분증확인을 필히 하는데요~

신분증 잊지말고 챙기셔요!!

저는 모바일 신분증 보여드렸는데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굉장히 까다롭....

카드지갑찾아서 신분증 찾는데 귀찮.....

 

하지만, 어려보여서 민증검사한거겠지?

내멋대로 위안삼아본다^_^

 

 

 

 

 

 

테이블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이에요!

안주 엄청! 저렴하죠?ㅋㅋㅋ

지갑걱정 되신다면 여기로 오시면 될듯!!

 

 

 

 

 

 

기본안주는 하나입니다!

메인안주들이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기본안주는 종류가 한가지 인것 같아요!

 

 

 

 

 

친구들이 미숫가루 소주가 먹고싶다하여

미숫가루 소주를 주문해봤어요!!

맛도 모습도 미숫가루이지만

마지막 맛은 쏘주향이 올라옵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는 저녁을 먹지 않고 만낫기 때문에

안주털이를 하기위하여 메뉴를 많이 시켰어요^^

 

 

 

통삼겹 볶음김치입니다.

원래 통으로 나오는데 자른 후 사진을 찍었어요!!

친구들은 시킨 안주 중 제일 맛잇다고 했지만

저는 맛은 쏘쏘했어용...

살짝 식어서.. 좀 뜨거웠으면 더 맛잇었겠다 생각했어요

 

 

골뱅이 소면무침입니다.

이건 솔직히 별로 기대안했는데

친구가 자꾸 먹고싶다해서 주문 했었어요!

근데 왠걸? 왤케 맛있는거죠?ㅋㅋㅋㅋ

골뱅이는 쫄깃! 소면과 함께 비벼먹으니

새콤하면서 고소했어요~

 

 

 

다음은 차돌박이 떡볶이!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

차돌박이가 많이 들어있진 않지만ㅜㅜ

그래도 맛있었어요!! 

 

 

요것은 나가사키 짬뽕탕!!

와 이거 국물!! 짱이었어요!!

한입 먹고 나도모르게

으~~ 좋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추울때 국물 한잔 마시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_^

 

대체적으로 청춘사업의 안주들은 가격대비 맛있는 가게였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