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44 / 불금엔 지옥훈련(하체)

by 도비쭈야 2021. 4. 16.
반응형

[ 4월 16일 금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00g

닭가슴살 120g
야채

👉 요즘 소스 닭가슴살을 많이먹어서 그런지,
일반 닭가슴살이 땡기는 요즘이다.
근데 냉장고엔 맛별로 너무 많은 닭가슴살..🥲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김치 조금

👉 오늘 스리라차 그림그리기는 내마음을 대변해보았다..
슬픔 ㅠㅠ
소스가 훅 나와서 망침 ..ㅋㅋㅋㅋㅋㅋ
소스 다먹었네.. 집에서 리필해와야징

 

 

 


간식1

 

탄산수 1

👉 마지막 남아있는 베리맛 탄산수!!

라임맛도 시켰는데 집에 와있다고 한다.

내일부턴 라임맛으로 일탈해야쥐~

 

 

 

 

간식1

 

하루견과 1

👉 요즘 왜이렇게 배가고프지 ㅜㅜ
배고파서 중간에 견과류 먹었다.
물론 건크랜베리는 빼고!!!




 

식사3

 

고구마 100g

삶은계란 2개

방울토마토 4게

👉 배고프니 이걸 먹어도 맛잇다🤤
노른자는 한입만 먹고 버림쓰~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오늘 식단 피드백을 받았다.

저녁에 야채를 먹지말고 넘 먹고싶다면

방토 5개 또는 파프리카 조금 먹으라고 함.

오늘 방토 없이 도전!!

 

 



간식3

 

탄산수 1

👉 첨에 에너지드링크가 더 맛있었는데

요즘엔 에너지드링크가 너무 달게 느껴져서

탄산수가 더 맛난것 같다!

 

 

 

 

- 트레이너샘의 피드백-

 

 

 

 

미주라도 밀가루라서 지금나의 상황엔 X

식단은 내일부터 변경!

탄산수는 나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마약

 

 


운 동 일 기


 

 

오늘... 도착하자마자 엄포를 놓은 트레이너 쌤...ㅎ

 

"오늘 하체 좀 힘들거에요"

 

아 ... 무섭다...

 

 

 

 

힙 어브덕션 30kg x 20개 2set, 25개 2set

레그컬 10kg x 20개 2set, 15kg x 15개 2set

스티프 10kg x 20개 4set

 

2set부터 측정 시작

와.. 진짜 죽을것 같았다.

PT수업중 젤 최고였던것 같다.

저 칸들을 빽빽하게 채워본적이 단한번도 없었는데...

마지막 운동을 끝내고나서...

 

 

 

"쌤... 저 이렇게 운동하고나서 유산소 할 생각하니 최악인데요?"

 

"음.. 그럼 오늘은 근력운동 마저 더 하고가세요"

 

 

 

힙어브덕션, 레그컬, 스티프

3가지 운동 4set 하고 가라고 숙제를 내주셨다 😁

 

근데... 진짜 유산소할 힘이 없어서 저거 껌이지!! 하는생각이 들었다.

오늘 했던 하체운동이 유산소성 근력운동?이라서

고강도 운동으로 잘 됬던것 같다.

최고 심박수가 188....

와.... 이건 인터벌 런닝머신을 해도 이정도 나올까 말까하는 심박수..

 

1set 끝날때마다 심박수 130이상은 지켜줘야한다며...

쉬는타임 30초만 준다며...

와..나 ...😫

 

너무 힘들어서 숨을 헐떡이니 물도 제대로 못마실정도였음..

목만 축이는 정도🤣

 

 

 

그렇게 유산소는 오늘 패스!!

 

 

그 외 운동

폼롤러 스트레칭 대애~충...

 

폼롤러로 풀고가라고 하셔서...

폼롤러로 하체 쪼물쪼물 ~ 대충해주고

귀가!!!

 

 

아 오늘 꿀잠자겠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