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47

by 도비쭈야 2021. 4. 14.
반응형

[ 4월 13일 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00g

닭가슴살 120g
샐러드

 

 

👉 오늘은 처음먹어보는 맛!
플레프리카세맛!!
뭔지 몰라서 검색해봤다🥲
맛은 약간 크림파스타맛?이었다.
나름 맛있는듯??!!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밑반찬 조금
국건더기 조금

 

 

👉 반찬 조금이랬는데 퍼담고보니 많은것 같네^^;
이정도는 괜찮으려나....?

 
간식1

 

탄산수 1

 

 

👉 점심먹구나서 오랜만에 탄산수 드링킹!!!


식사3

 

밥 100g 정도?

연어 100g 정도?

 

 

👉 오늘 생일자가 있어서 잠시 저녁약속..

다른거 안먹고 밥이랑 연어만 냠냠!!

이거 먹고 운동갔더니..

슨생님이.... 연어 금지령내려주심 ㅋㅋㅋㅋㅋㅋ

연어 너무 자주먹는다궁...ㅠㅠ

 

 

 

식사4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20g
야채

 

 

👉 오늘따라 왜이렇게 배가고픈지...

사이클 타면서 배가 너무고팠다..

 

 

 


운 동 일 기


 

오랜만에 인바디!

 

체중 54.6kg

골격근량 23.3kg

체지방량 11.7kg

체지방률 21.4

 

일단... 나쁘지 않다!!

체지방률 17%가 되는날이.... 오긴 하겠지...?

 

D-40 정도쯤 되면 식단 교정이 들어갈거라고 하는 선생님...

걱정된다.

밥이 없어질까봐....ㅋㅋㅋㅋ

 

 

아오... 2kg 덤벨도 한 10개 이상하면 어깨 뿌서질것 같다....ㅋㅋㅋㅋ

20개 채우자마자 덤벨 내동댕이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수업이 9시 수업인데, 

코로나때문에 10시에 영업이 끝나는 헬스장....

망했다...ㅠㅠ

 

그래도 오늘 약속이 있어서, 약속끝나고 운동안갈까봐

일부러 약속 1차 이후 운동수업예약을 했다.

잘한것 같다.

 

1차만 약속을 함께하고 2차는 함께하지 못한채..

수업을 듣고 샤워도 못하고 집으로 고고!!!

 

유산소 운동

사이클 50분

 

오늘 수업만 끝내고 집에 오자마자 바로 사이클에 앉았다.

 

 

 

사이클 타는데 10분탔는데 진짜 너무 타기싫은... 이맘...ㅠㅠ

살이 좀 빠졌다고 정신력이 흐릿해졌니..?

얼른타렴...ㅠㅠ

 

중간에 배가 넘 고파서 50분만 타고 바로 닭고야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