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D-50

by 도비쭈야 2021. 4. 11.
반응형

[ 4월 10일 일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00g

닭가슴살 120g

샐러드

👉 와사비맛 닭가슴살!!

진짜 별의 별맛이 다나오군???

 

 

 

식사2

 

고구마 100g

삶은 달걀 2개

방울토마토 4개

👉 이거먹구 운동가야지!!!

했지만.... 정.말 컨디션이 꽝이라서 일단 휴식이 필요..

 

 

 

 

식사3

 

밥 100g

회 100g

야채

👉 단백질 보충이라 쓰고 지방과다섭취라 읽는다.

자고일어나니 엄마가 회먹으라고 남겨놨다고.....

그래도(?) 100g만 먹었다.

 

 

 

 

 

식사4

 

고구마 100g

삶은달걀 2개 (노른자X)

👉 아까전 식사 3때 회로 지방을 많이 섭취했을것 같아서

달걀 노른자는 아얘 먹지 않았다.

 

 

 

 

- 트레이너 쌤의 피드백 -

 

카톡말투에서 음성지원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단호하기!! ㅋㅋㅋㅋ

 

왠지 오늘 포스팅도 보시곤,,, 회 안되용 😊 할것같은 예감이...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1개
권혁 복근운동 동영상 1개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덤벨 로우 5kg x 3set 15개

오늘 원래 헬스장 가려고했는데....

오늘 컨디션 난조라..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약먹고 잤다.

저녁에 일어나서 식사하고

남동생 방에있는 5kg 더벨로 덤벨로우 깔짝거리고

복근운동 같이 하자고 꼬셨다.

 

소미핏 복근운동이 나만 어려운게 아니었다.

나는 그래도 이때까지 매일 복근운동을 해왔기때문에,

힘들어도 할만 했지만..

동생은 중도포기 ㅋㅋㅋㅋㅋㅋ

 

녀석, 남자라도 복근운동은 힘들구만?🤭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스테퍼 25분 

총  55분

 

 

이번에 새로 장만한 실내 사이클을 타고 유산소!!!

땀좀 빼려고 긴팔입고 운동을 햇더니..

진짜 땀범벅...

 

 

 

인터넷으로 대~~충 보고 값싼 스테퍼를 구매했었는데

잘못산것 같다....😑

 

뭔가 자극점도 별로 없고... 계기판도 중국어로 되있고..

일단 구매했으니 타긴했는데...

고관절이 삐그덕삐그덕 아프다..😥

 

트레이너샘이 고관절이 아프면 허리 너무 숙이지말고 하라고했는데..

음... 모르겠다...

 

내가 구매한 값싼 스테퍼탓을 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냥 너 별루야...

 

새로 사야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