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49

by 도비쭈야 2021. 4. 11.
반응형

[ 4월 11일 일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00g

닭가슴살 100g
채소 조금

 👉 오늘도 엄나무잎을 스리라차 소스에 찍먹!!
내입맛은 토종입맛😋

 

 

식사2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 주말이라 할머니댁에 오랜만에 방문!!
엄마는 삼겹살을 챙기고 닭가슴살을 챙겨갔다.
아~~ 삼겹살 나는 언제 먹을수 있으료나🤤


 

 

식사3

 

연어덮밥

👉 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특식!!
연어초밥엔 설탕이 들어가있어서 안된다했는데...
연어덮밥엔 설탕 안들어가있겠지....?

이집 생각보다 연어가 작은것 같아서.. 연어는 다먹구,

밥은 좀 남겼다.

초장을 주던데... 초장도 안뿌려 먹었다.

 

 

 

식사4

 

밥 100g

닭가슴살 100g

 

👉 마지막 마무리는 불닭맛 닭가슴살!
진짜 불닭볶음면 맛이난다😋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어제 운동안갔으니... 오늘은 편하게 쉬지만은 않기!!

복근괴롭히기....ㅎㅎ

 

 

유산소 운동

사이클 30분

총  30분

 

 평일엔 엄두도 안나는 공복유산소를 오늘 처음해봤다.
일단 가볍게 30분!!
하는동안 배가고팠지만..
하고나서 먹어야지!!하는 일념하나로
페달을 계속 밟았다🙈



 

걱정이다... 울산도 거리두기 2단계 격상된다던데....

나 또 헬스장 겨우겨우 이용해야하는건가...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