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52

by 도비쭈야 2021. 4. 9.
반응형

[4 월 8일 목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00g

닭가슴살 120g
샐러드

 

 

👉 칠리맛 닭가슴살은 내스타일이 아니군 🤨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파김치 조금

나물 조금

국 건더기 조금

 

 

👉 드뎌 미니 소스통 사서 식당에 들구왔다.

미니미한 소스통😗 귀욤귀욤

닭가슴살 맛없어보이는데,

소스닭가슴살보다 더 쫄깃하니 맛있다.

 

 

 

식사3

 

고구마 100g

삶은계란 2개

방울토마토 3개

 

 

👉 운동가기전 고정 식사!!

 

 

 

식사4

 

고구마 50g

메밀묵 50g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4개

 

 

👉 메밀묵이 집에 있어서 탄수화물 대체하여 먹었다.

초장에 듬뿍 찍어먹고싶지만!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먹었다.

어쩜좋지.? 스리라차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

나.. 배 많이 고팟나...?

 

 

 


운 동 일 기


 

오늘은 어깨운동하는날인데, 어제 코로나 백신을 맞아서 팔이 아픈관계로

하체운동쓰!!

의사선생님이 오늘 운동하지말라했는데..

난 괜찮을것 같아서^^; 타이레놀 2알 먹고 운동하러 옴...ㅋㅋㅋㅋ

 

어제도 운동 못했으니...

오늘 운동을 하되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운동을 하겠어!!!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1개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

V-스쿼트

내가 진짜 못하는 운동 중 하나!! V-스쿼트...

맨몸 스쿼트도 잘 못하는데,

이렇게 어깨에 이고하는건 정말... 더 못했다.

 

운동시작한지 얼마 안됬을 초창기에 V스쿼트를 했다가

너무 못해서 중도 포기(?)하고 다른 종목의 운동을 했었다.

 

그래도 지금 몇달 운동좀 했다고

처음보다는 많이 좋아졌다.

 

허리밴드가 있어서 조금 더 안정적인것 같기도 하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처음보단 많이 좋아졌으니 조금 더 노력해야겠다.

 

후.. 나에겐 빈봉도 힘든데..

다른사람들은 저기에다 어떻게 중량을 추가해서 하는걸까...?

빈봉은 한 20kg 하는가..?

 

 

유산소 운동

런닝머신 30분
사이클 30분

총  1시간

 

 

와우와우 🙄

헬스장 다닌 이래로 사이클이 다 차있는 경우는 처음이었다.

사이클 15대가 모두 사용중이었고,

스테퍼는 말할것도 없이 다 사용중...

 

오랜만에 런닝머신이나 타자 하며..

6.5로 속도 맞춰서 탔는데.. 평균심박수 130을 넘기지 못했군..🤨

 

다음에 타게 되면 7로 맞추고 해야겠다.

 

 

 

런닝 30분 타고 나니 사이클 자리 비어서,

냅다 앉아버렸다.

 

등받이 없는 사이클이 좀더 심박수가 잘나오는것 같아서

이제는 등받이 없는 사이클로 타야겠다.

 

.

.

.

 

내일도 수업이 있는날!

이번주는 주 3회 수업으로 예약했는데..

돈만 있으면 주 6일 전부 수업으로 듣고싶다 😂

 

아무튼!! 오늘도 적당히 수고했으니

등따숩게 눕고 자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