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돼지런한 :-) 식단,운동

[식단/운동일기] 바디프로필 D-54

by 도비쭈야 2021. 4. 6.
반응형

[ 4월 6일 화요일 ]

 


식 단 일 기


 

식사1 

 

밥 100g

닭가슴살 100g

샐러드

 

 

👉 스테이크 먹기편하게 잘랐는데

볼품없군^^;;

 

 

 

식사2

 

밥 100g

닭가슴살 100g

밑반찬 조금

국 건더기 조금

 

 

👉 오늘 김치는 거의 안먹었다.

두릎이 나왔는데 초장 쪼곰!!! 찍어먹었다.

 

 

 

식사3

 

고구마 100g

삶은계란 2개

탄산수 1

 

 

👉 1am 탄산수 안먹어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이거 맛있는뎅..

약간 에이드같은 느낌이랄까?

 

 

 

간식1

 

얼그레이 티 1잔

 

 

👉 오늘 간식은 얼그레이티!!

 

 

 

식사4

 

고구마 100g

구운계란 2개

채소 조금

 

 

👉 오늘 뭔가 저녁에 닭가슴살 먹기 귀찮아서

냉장고 보관중이던 구운달걀 꺼내서 바로먹음

 

 

 


운 동 일 기


 

 

근력 운동

소미핏 복근운동 동영상 2개
소미핏 엉덩이운동 동영상 1개
+

 

 

오늘은 등운동!!!

트레이너샘이 처음으로 운동하는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주셨다.

 

벤트오버 바벨로우

 

내등판을 이렇게 동영상으로 처음봤다.

너무 신기했다 🙄

우와.. 나의 체지방속에 근육이 움직이는게 보이긴 하는구나..

잘한다고 나름 칭찬받아서 기분 죠음!!

근데...

움짤로 만드니까 화질 별루넹 ^^;

 

 

케이블 시티드 로우

 

 

이건.. 자극이 안오는것 같은데? 라고 생각할때 쯤

트레이너샘이 "아~ 10kg 너무 가볍네.  다음 20kg갑시다" 하는것임.

바로 두단계 건너뜀... 15kg는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내 등판을 처음보니

그냥 신기할 따름..

 

아직.. 체지방에 가려진 내 근육들아..

언제 자세하게 보여줄꺼니..?

 

유산소 운동

스테퍼 30분
사이클 30분

총  1시간

 

 

 

 

오늘은 반차쓰고 운동가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자리쟁탈전은 없었다.

 

바로 스테퍼부터!!!

그리구 사이클!!

 

오늘 딱 집중해서 알차게 운동했다.

역시 트레이너와 함께라면 집중해서 운동할수 있어서 좋다.

 

돈만있으면 일주일 내내 트레이너샘이랑 운동하고싶다...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