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10초만에 헹구는 트리트먼트 끝판왕 <모레모> 내돈내산

by 도비쭈야 2020.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제가 블로그 초기에 트리트먼트를 소개를 했었는데요~

2020/10/17 - [솔직후기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인생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비더살롱 (With 미역머리)

 

내돈내산 - 인생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비더살롱 (With 미역머리)

안뇽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헤어트리트먼트 구매후기 들고 왔서유!! 저처럼 머리 개털이신분.. 계신가요..? ㅠ_ㅠ 또르륵.. 결론부터 알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비포/ 애프터 바로갑니다!! 비포..

dobi-jjuya.tistory.com

구매처

비더살롱 크리닉 트리트먼트, 1L, 1개

 

 

 

오늘도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러 왔어욤 🙋‍♀️

 

 얼마전 친구랑 트리트먼트를 얘기하다가

저는 친구에게 비더살롱을 추천해주고

친구는 저에게 모레모를 추천을 해주었어요 :)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전... 몰랐네요^^;;

벌써 사용한지 한달이 되어서

바로 후기포스팅 시작할게요!!

 

 

" 모레모 "

 

 

 - 제품 소개 - 

 

✔ 용량 200ml

✔ 구매 가격 30,000 / 21,000

✔ 구매처 쿠팡

모레모 미라클 10 헤어 워터 트리트먼트, 200ml, 1개

 

 

 

물미역 트리트먼트라고 소개시켜준 "모레모"

그럼, 또 귀가 팔랑팔랑~

안살수 없잖아요?ㅋ

자주 구매하는 쿠팡에서 샀습니당 ㅎㅎ

 

예전엔은 G마켓을 많이 애용했는데

요즘은 로켓배송때문에 쿠팡 정말 많이 이용하게 되는거 같아용

TMI..🙄

 

 

 

일단 생김새는 요렇습니다!

뭔가 생김새가 영양제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요 아이가 2년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수상했다네요?

 

 

 

 

확대샷입니다.

워터타입이라 그런지 콸콸 나오지 않게 입구부분이 뾰족하게 생겼어요!

 

보통 트리트먼트는 10분 이상 방치하라고 하잖아요~

모레모는 방치시간 필요없이 10초면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해준다고 해요!!

 

10초만에 헹궈도 된다는게 정말 메리트 있었어요!

 

 

 

뚜껑은 돌려서 열어야 해요!

투명뚜껑을 두바퀴정도 열다보면

 

 

 

짜잔!

요런 모습입니다!!ㅎㅎ

 

 

 

트리트먼트 용기에는 10초면 매~직!! 이 일어난다네요 ㅋㅋ

액상타입으로 10초만에 보습제와 손상된 모발에 부드러움과 수분을 듬뿍~~ 

준다고 되있네요..

 

저.. 잘 해석한거 맞죠?ㅋㅋㅋ

풉 🤣

 

 

얼른 요아이를 사용해봤습니다:)

일단 샴푸를 깨끗이 한 후 젖은 모발에 골고루 도포해줍니다!

 

 

 

일단 도포하는 중에 향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

장미꽃향이 나는것같은데 이게 무슨향인가 찾아보았더니

은은한 머스크 파우더향과 그린프루티 플로럴 향이 섞여있더라구요!

 

출처 : 모레모 홈페이지

 

모레모 홈페이지 가서 퍼온 사진인데요~

향수의 향을 설명하듯 잘 설명이 되어있어요!

 

 

 

무튼!! 모발에 충분히 도포 한후 

움짤처럼 조물조물 마사지 해줍니다!!

얼마동안??

10초동안!!!

물론 10초 이상 조물조물~ 해주셔도 됩니다 :)

 

 

 

저는 10초가지구 되겠어? 하면서

노파심에 15초 조물조물 했네요 ㅋㅋㅋ

노파심이라면서 5초밖에 더하지 않았네요 ㅋㅋ

 

다들 아시죠? 한국인들 성격 급한거?

5초동안 더 조물조물 해줬다는건...

인내심이 장난 아닌거죠 😉

 

 

 

그렇게 10초정도 해주시고 미온수로 헹궈줍니다.

촤르르르~~

 

 

왐마... 저 모발 보이시나요?

진짜 신기하네???👀

움짤로도 촤르르~ 떨어지는거 보이시죠!!

 

 

 

요것도 물건인것 같네요 🥰

모레모에서 나온 샴푸도 좋다고 하던데

지금 쓰고있는 샴푸 다쓰면 모레모 샴푸도 구매해봐야겠어요 :)

 

 

 

일단 제가 제일 맘에들었던건 향이 넘 좋았어요!

그리구 트리트먼트를 10초만에 헹궈내도 된다는것!!

제 인생템 비더살롱과 나란히 경쟁해도 될만한 상품인것 같아요 😊

 

그래서 저는 샤워하면서 머리감을 땐 비더살롱

아침 바쁜시간에 출근시 머리감을 땐 모레모

이렇게 이용 중이네요 ㅎㅎ

 

여기서  참고로 더 말씀드리고 싶은건!

트리트먼트나 헤어제품을 사용하기 너무 귀찮으신 분들 있죠?

 

특히 제 친구는

"트리트먼트 하기 귀찮아"

"바쁜데 헤어제품 언제발라서 머리 말려? 귀찮아"

라고 하는데요~

 

제가 대답해줬습니다

"너 머리감을때 샴푸하고 끝이야? 린스안해?"

"샴푸후에 린스대신 트리트먼트하면되"

 

그리고

 

"너 세수하고나서 로션 안발라?"

"세수하고 로션바르는것처럼 머리감고 헤어제품 3초만바르면 끝이야"

라고 했네요😐

 

저도 정말 귀차니즘 심한데

린드대신 트리트먼트로 바꿔줬을뿐이고,

세수하고 로션바르듯이 머리감고 헤어제품 3초만 주물럭 해주고

드라이기로 머리 말렸어요 ㅎㅎ
진짜 마법이 일어납니다 ㅋㅋ

 

제가 사용하는 헤어제품은 전에도 포스팅 했었어요!!

2020/11/07 - [솔직후기 :-) 내돈내산] -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헤어팩?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 인스타광고 내돈내산 후기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헤어팩?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 인스타광고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팔랑귀 도비쭈야는.. 오늘도 인스타광고를 보고 질러버린...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헤어팩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_^ "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 "

dobi-jjuya.tistory.com

저에겐 트리트먼트와 헤어팩은 한 세트네요😉

 

구매처

쌤잇 워터풀 퍼펙트 케어 헤어팩, 200ml, 1개

 

 

 

씻어내지 않고 로션바르듯 머리감고 한번만 바르면

금상첨화!!

쿠팡에서도 판매중이네요~!

트리트먼트와 헤어팩을 같이 사용하면 정말 시너지효과 최고에요👍

 

오늘도 친구집에 놀러가서 거의 제가 방문판매자인마냥

제품소개 겁나 하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같이 써야죠^^

안그래요??

 

아까전에도 말했지만 전 두개 번갈아가며 사용중입니다! ㅎㅎ

여러분도 저의 포스팅을 보고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래요!!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