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헤어팩?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 인스타광고 내돈내산 후기

by 도비쭈야 2020.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팔랑귀 도비쭈야는.. 오늘도 인스타광고를 보고 질러버린...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헤어팩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_^

 

 

  "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 "  

 

 

 

 

 

 

 

 

보통의 헤어팩은 팩을 하고나면 머리를 헹구어 줘야하죠?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

헹궈낼 필요없이 바르기만 해도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만들어주며

모발 구조와 유사한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손상모발을 빠르게 개선해준다고 해요!

 

저는 모발이 굉장히 가늘고 힘없는 극 손상모에요..ㅠ_ㅠ

인스타에 헹궈낼 필요없는 헤어팩이라고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전후 비교영상과 함께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보고는

 

"응~ 구매 각"

 

고민따위 개나줘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겟 하였습니당^^

 

저는 굉장히 손상모라 삼푸 후 모발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아주아주 난리가 납니다...

사자가 되어요...하핫 ^^;;

 

 

 

 

 

 

 

제형은 살짝 꾸덕~합니다

흘러내리지 않아요!

 

 

 

 

 

 

제가 예전에 유튜브에서 봣는데 말이죠~

차홍 헤어디자이너님이 말씀하시기론

제품을 많이 짜서, 많이 바른다고 해서

머리카락이 다 흡수하지 않느다고 했어요!

 

긴머리는 아몬드크기로 짜서 바르고

단발은 땅콩크기로 짜서 바르라고 했던것 같아요~

다들 참고하셔요^_^

 

 

 

 

 

 

 

혼자 사진찍으려니 힘드네요^^;

여러분께 알려드릴려고

머리감고 바르면서 사진찍고 동영상찍고

혼자 난리도 아니었네요...ㅋㅋㅋㅋㅋㅋ

 

헤어팩이든 헤어에센스든

머리카락이 흡수 할수 있도록 조물~조물~ 꾹꾹!! 눌러주세요!!

 

이전에 도비쭈야의 인생트리트 먼트 말씀 드렸던거..

혹시 기억나시나요?

 

 

2020/10/17 - [솔직후기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인생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비더살롱 (With 미역머리)

내돈내산 - 인생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비더살롱 (With 미역머리)

안뇽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헤어트리트먼트 구매후기 들고 왔서유!! 저처럼 머리 개털이신분.. 계신가요..? ㅠ_ㅠ 또르륵.. 결론부터 알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비포/ 애프터 바로갑니다!! 비포..

dobi-jjuya.tistory.com

저는 비더살롱 트리트먼트 사용 후 드라이 하기전 쌤잇 헤어팩을 사용해 줍니다!

저의 머리감기 루틴입니다 ㅎㅎ

 

 

 

 

 

 

 

헤어팩을 사용하고 70% 드라이한 머리에요!

어떤가요?

 

헤어팩이 손상된 머리카락을 클린하게 복구해준다는 개념보단,

매번 머리감은 후 헤어팩을 해주면

그때 그때 머릿결이 넘 좋아요!

 

그래서 저는 매일매일 해줍니다 :)

 

저처럼 손상머리 감당안되시는 분!

 

도비쭈야의 루틴대로 따라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