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거치대형 스피커 구매후기 <세비즈 블루투스 스피커>

by 도비쭈야 2020.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얼마전 블루투스 스피커가 세일하길래
하나 장만해봤어요!!!
제 방에 있는 스피커는 코드 꼽아서 써야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컴퓨터에 쓰던 보노보스 스피커였는데
소리가 웅장하고 넘 좋았거든요??
근데 단점이....
코드꼽고 핸드폰도 줄로 연결해야하는 불편함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래서 새로하나 장만했습니당!!ㅎㅎ

 

 

" 세비즈 블루투스 스피커"

 

 - 제품 사양 - 

사이즈 195 x 140 x 100(mm)

블루투스 버전 5.0

스피커 사양 2.5

사용시간 3시간 (충전시간 2시간)

✔ 구매 가격 52,000 → 19,900원

✔ 구매처 ohou.se/

인테리어 집꾸미기는 오늘의집

오늘의집에서 다양한 인테리어 이야기를 함께해요.

ohou.se

"블투스피커 꼭 필요해서 사야지!" 했던건 아니였는데...

제가 한번씩 이용하는 '오늘의 집'에서 완죤 대폭 할인을 하는게 아니겠어요?

원가 52,000원인데 19,900원에 판매하고있는거에요!!

(현재기준 판매금액은 24,900원 이네요)

 

웅?🙄

 

그럼 사볼까나??

 

ㅋㅋㅋㅋㅋ

 

아주저렴하게 세일하면 갑자기 필요한것 같고 사야할것 같고 그렇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가 도착했어요!! 

박스의 사진은 별로 이뻐보이지 않네요..ㅎㅎ

아... 설마...

나 실패한거야...?

😢

 

 

 

 

박스의 옆면입니다.

헐. 메이드 인 차이나였군요!!

모르고 구매했네요😅

 

근데 뭐..

요새 메이드 인 차이나 아닌걸 찾는게 힘든것 같기도 하고^^;

 

 

 

 

 

개봉 후 교환/반품이 불가하다고 스티커가 부착 되어있네요!!

살짝 티안나게 떼었다가 붙이면 되지않나??

나쁜생각 한번 해보고^^;;;;;

(저만 그런가욤...ㅋㅋㅋ)

 

개봉해봅니다!!

뚜둥!!

 

 

 

 

 

오~~ 박스 열자마자 모습이에요!!

박스에 있던 블루투스 스피커의 색상이랑 달라보여요!

내가 알고있던 로즈골드 색상이 맞았어요 :)

 

 

 

 

 

스티로폼을 걷어내면 요렇게 윗면이 보입니다!

충전기와  AXU선이 동봉되어있어요.

 

 

 

 

사용설명서도 같이 있어서 먼저 꺼내어 봤습니당

 

 

 

 

기능설명과 제품 특징, 블루투스 연결방법 등

여러가지 설명이 적혀있어요 :)

아니, 근데...

 

라디오도 되는거였어....?

나 정말 싸다고 제품 사양 보지도 않고 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디자인이랑 가격만 보구 샀어요....ㅋㅋㅋㅋㅋㅋ

 

 

 

 

 

고객 베스트 리뷰 사진이 있었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다들 어떻게 이렇게 인테리어를 잘하는지...

굳굳!!! 아주 베리 굳이야!!

 

그래서 제가 저 사진이랑 가격보고 바로 구매한거거든요~

근데 라디오가 되는지도 몰랐네 ^^;;;

 

 

 

 

 

라디오 사용방법은 구매처에 잘 나와있어요 ㅎㅎ

하지만 전,, 노래를 들을꺼에요오~

 

얼른 실물 영접하기위해 한번 꺼내어 봅니다

🔻

🔻

🔻

 

 

 

 

오홍~ 진짜 꺼내보니 로즈골드 빛깔이 은은~~하게 돌아요!!

박스에 있는 사진 왜저렇게 못찍었나 몰라...ㅋㅋㅋㅋ

박스에 있는 제품사진 진짜 별루지 않나요? ^^;;

 

 

 

 

일단 구성품 중 충전기와   AXU선 개봉해보았어요~

응~ 너희 둘 잘왔고

다시 본체를 둘러보러 갈게

잠시만 안녕😉

 

 

 

 

 

비닐을 스르륵~~

열어보고

스르륵~~

벗겨봅니다.

 

 

 

 

오!!!!!!

모야모야모야😍

이쁘잖아???

 

 

 

 

요리조리 돌려봐도 넘 이쁜데??

클래식하니 넘 이쁘죠!!

 

저의 사진찍는 기술이 부족하여

스피커의 영롱함이 덜 느껴지는것 같아

툑턍하네욤...😥

 

일단 세부사항 살펴볼게요!

 

 

 

 

 

스피커의 윗면입니다 :)

다이얼 형식의 볼륨 조절키가 있구

밑에는 여러개의 버튼이 있어요!

 

 

 

 

버튼을 자세히 살펴보면

왼쪽부터

모드, 이전곡 재생, 핸즈프리/일시정지, 다음곡 재생

입니다 ㅎㅎ

 

 

 

 

살짝 위에서 바라본 앞모습 :)

 

 

 

 

앞모습을 확대 해보았어요!!!

소리가 나오는 스피커 모양이 이렇게 생겼네요 ㅎㅎ

 

 

 

 

스피커의 뒷면입니다 :)

충전기 연결 선과 AUX선등 여러 포트가 있구

온/오프가 뒤에 있어요!!

 

살짝 마감상태가 엄청 깨끗한 편은 아니네요😥

하지만 저렴한 돈 주고 이정도면 아주 좋은 아이인것 같아요!

확대해서 사진으로 보니 이정도구..

실제론 신경안쓰일 정도에요! ㅎㅎ

 

 

 

 

 

스피커의 밑바닥도 보았어요!

네개의 고무패킹?도 있구요~

모델명과 인증마크까지 딱!! 찍혀있네요 ㅎㅎ

 

 

 

 

스피커 위에 이렇게 핸드폰을 놔둘 수 있어요!!

어머! 불끄고 찍었더니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 😂

 

 

 

 

어떤모습인지 360도 회전시켜보았어요!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그런 사이즈네요 ㅎㅎ

 

 

 

 

노래를 틀어보구

다이얼 형식의 볼륨키도 한번 돌려보면서~~

음질을 동영상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세비즈 블루투스 스피커는

디자인이 클래식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ㅎㅎ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미니멀한 사이즈로 딱 괜찮은것 같네요!!

 

 

 

 

주말에 집순이 모드로 있을 때 노래 틀어노쿠

여유를 즐겨야겠어용~❣

 

😊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