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인스타 추천 재생크림 "바렉신 리페어 크림"

by 도비쭈야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한 때 인스타에서 홍보하는 피부재생크림을 구매했었어요!

2통을 구매했었고

지금 1통 다쓰고 2통째 쓰고 있구용~

오늘 그 구매후기 자세히 알려드리려릴게요😊

 

" 바렉신 리페어 크림"

 

✔ 용량 50ml

✔ 구매가격 36,200

✔ 구매처 네이버쇼핑 

 

 

 

 

 

저는 배송비 아끼려고 72,400원으로 2통을 구매했어요 :)

그눔의 배송비...ㅋㅋㅋ

 

 

 

 

 

일단 생김새는 이렇습니다!

재생크림 50ml입니다:)

 

아주 순박하게 생겼어요!!

플라스틱용기라 가볍습니다.

 

요아이의 기능은요~!

민감피부진정

고영양고보습

멜라닌생성억제도움

피부보호,미백에 도움

피부단력강화에 도움

피부주름개선에 도움

이렇다고 하네요!!ㅋㅋ

 

 

 

뒤에는 크림사용법이 나와있어요!!

사용법이 뭐~ 따로있나요?ㅎㅎ

그냥 세수하고 바르면 되쥬?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이너캡 위에 스패츌러가 같이 동봉되어있어요!

예전엔 별 신경안쓰고 손으로 덜어냈다면

요즘엔 스패츌러가 없는 화장품을 볼때면

비위생적이란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스패츌러 크기는 요정도 입니다 ㅎㅎ

오염없이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는 투명 스패출러!

 

 

 

제형은 하얀색의 쫀쫀한 제형!

향은 무향에 가까워요 :)

 

 

 

스패츌러로 손등에 먼저 덜어내봤어요!

쫀쫀한 제형이라 흘러내림은 없네요~

 

 

 

짤로 보여드리면 요정도?입니다 ㅎㅎ

쫀~독! 쫀~독!

실제로 피부에 바르면

 

 

 

요런느낌이구요~

문질문질 펴발라보았어요!!

 

 

 

 

바른부분은 살짝 윤기가 돌고

촉촉해졌어요 :)

 

대채적인 느낌은 처음에 얼굴에 펴바르면 바로 흡수가 안되고

천천~히 스며들더니 쫀쫀함이 많이 느껴졌어요!!

가벼운제형은 아니라 여름엔 사용하기 살짝 무거울것 같고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그렇다고 막 끈적이는 제품은 아니었어요:)

뭔가 고농축된 느낌이랄까?

 

피부타입에 따라 사용방법이 다르더라구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용 😊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였습니다.

다음 포스팅때 보아요 🙋‍♀️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