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 애플펜슬2 구매후기(i Pad Pro 4 + Apple pencil 2)

by 도비쭈야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 + 애플펜슬 2 구매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요 아이들은 내돈내산이 아니고

제 동생이 직접 돈주고 구매한 후기에요!

 

저는 이렇게 비싼 패드를 구매해서 쓸데가 없거든용..

제 동생은 IT계열 전공이라서 기계욕심이 으마으마 합니다ㅋㅋ

기존에 아이패드 프로1을 가지고있었지만 프로4를 구매하면서

두개를 비교하여 포스팅을 해볼게요!

(+ 프로3, 프로4 스펙비교도 함께 할게요)

 

동생돈주고 구매한거니..

동돈동산?인가요?ㅋㅋㅋ

헛소리 그만하고 시작할게요😂

START!!

 

 " i Pad Pro 4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뚜둔!!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박스부터 화려합니다.

기존 아이패드보다 사이즈가 매우 큽니다.

12.9인치의 으리으리함 !!

 

 

아이패드 프로

박스의 사이드도 어쩜이리 고급진거니?

 

 

어서 빨리 언박싱을 해볼까요?

 

 

박스를 흔들흔들 열어줍니다

씐나~ 😚

 

일단 아이패드 보기 전!!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다들 알고있는 첫 대면식이죠?

ㅋㅋㅋㅋㅋ

 

 

아시다시피 구성품 쏘심플!!

사과 스티커 두개랑 설명서 끝!

The end

 

 

층전기 본체와 케이블 함께 박싱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

현기증 나니까 빨리 아이패드 열어보자!!

 

 

비닐 개봉박두!!!

 

 

비닐 뜯었다 붙였다 뜯었다 붙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상품 뜯어보는 이 너낌 고이고이 간직쓰~ 😉

 

 

오자마자 필름지를 붙였습니당!!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이 아주 고급지네요:)

 

 

사과모양이 중간에 뙇!!!!

 

 

확대샷입니당!!

 

격자무늬는 필름지를 붙여서 그렇습니다!!

제 동생것이니... 동생이 택배를 받자마자 필름지를 붙여버렸지 몸니깡..

아,,포스팅해야하는데.. 새상품 포스팅 하고싶었는뎅.. 흑흑

 

 

 

기존에 가지고있던 아이패드프로 1세대와 비교를 해봅니당 ㅎㅎ

크기차이 보이시나요?

 

일단 제일 먼저 눈에 띄는것은 베젤이 확연히 다르네요!

베젤이 얇아졌고 디스플레이도 단연 더 큽니다 :)

 

10.5인치와 12.9인치의 크기차이가 어마어마하죠?

노트북 대용으로도 많이 쓴다더군요!

 

 

뒷태 비교샷입니다.

카메라부분이 틀리죠?

초광각 렌즈가 무려 1000만 화소에요!

뒷태.. 아주숨막힙니다 😍

 

 

가로모드

 

 

세로모드

 

 

너무 이뻐 🥰

12.9
대충 비교해봤으니~

아이패드 단짝!! 애플팬슬 후기로 넘어가볼까요?

 

 "Apple pencil 2 (애플 펜슬 2)" 

 

애플팬슬을은 제가 택배를 개봉해보았어요 :)

 

 

택배를 뜯어보는 가벼운 손놀림!!
미안 동생아.. 내가 열어봐서☺️

(동생이 펜슬만 제가 뜯어볼 기회를 줬어요ㅋㅋ)

 

 

두둥!!😗 개봉~박두!!

 

 

영롱한 애플펜슬2 ✨

 

 

사람들이 제일 기분 좋아한다는 비닐벗기기

 

 

스르륵~ 상자를 열어봅니다

 

 

어디 한번 땟갈을 보자꾸나

 

 

유후~!~!
이 영롱한 팬슬좀 보라우😙

 

사진으로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아주 새 하얀 애플펜슬🍎

 

 

측면으로 찍어보았어요!

무슨 연필이 15만원 넘게하니 너는???

이쁘니까 봐준다 😊

(사실 내꺼도 아니면서ㅋㅋㅋㅋㅋ)

 

 

 

요리봐도, 조리봐도 고급짐이 어디가지 않는구나~

확대해보니 눈부시다 얘~🤩

얼른 꺼내볼까요?

 

 

아까 아이패드 개봉했을때의 구성품!!

디쟈아인드 바이 애아쁠 인 캘리뽀으니아~

 

 

뚜둔!!! 열었습니당!! 개봉!!!

애플팬슬 로고가 뙇!! 보이죠?

밑에는 각인새겼네요

저거 왜새겼니? 동생아?

 

암튼 애플팬슬에 각인새길수도 있답니다😉

 

 

오~~ 그립감 조쿠요!!

아주 어색하게 잡아본 애아쁠 펜쓸🍎

 

그럼 이제 아이패드와 팬슬의 궁합은요?

 

 

왐마 멋저브렁!!!!😆

 

 

까리하지않나요?

이 고급진 아이패드와 애플팬슬의 만남

마치 선남선녀같네요 😚

 

 

팬슬아 옆으로 썩 붙어라!!

얍!!!

 

 

 

아이패드하면 큰 화면과 필기감 아니겠습니까?

저도 휘리릭~ 필기해보았어요!!

 

 

 

옆에 찰떡같이 붙어있네요 :)

 

실사용 동영상도 보여드릴게요!

 

 

이거 쓰는거 동영상 찍어달라고 했더니

누나 처음쓴는거 완전 티난다며....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하기 그지없다네요 ^^;;;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프로 3과 4의 스펙 비교를 해볼게요!

동생은.. 아이패드 프로 4와 함께 할 터이니...

저는 프로 1을 구걸해봐야겠어요..

 

"니~ 프로 1 안쓰면 나 주면안되?"

(비굴)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