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인스타 광고, 티트리트 여우티 솔직 후기

by 도비쭈야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_^

 

예전에 커피를 즐기지 못하는 자, 도비쭈야의 밀크티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했었죠??

2020/10/15 - [솔직후기 :-) 내돈내산] - 집에서, 직장에서 마시는 최애 밀크티 "티바인 밀크티"

 

집에서, 직장에서 마시는 최애 밀크티 "티바인 밀크티"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저는 커피 못마시는 촌녀인이라 남들 아메리카노 마실때 저는 차를 마셨어요...ㅋㅋ 카페인이 몸에 안받는건지... 아메리카노는 한 모금만 마셔도 심장이 벌렁~

dobi-jjuya.tistory.com

 

차종류를 즐겨 마시는 제가 오늘은 인스타에 광고로 엄청 올라오는

티트리트 여우티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릴게요!

 

   "  티 트 리 트  여 우 티  "   

 

 

저는 1+1 행사일 때 구매를 했어요!

개당 9,900원

텀블러도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텀블러의 가격은 3,500원

굉장히 저렴하죠?

 

집에 텀블러가 많은데 또 구입했어요ㅎㅎ

왜냐면... 

보통 플라스틱 용기는 뜨거운물을 담게되면

용기가 녹아버리잖아요?

 

근데 티트리트 텀블러는 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Hot / Cold 둘다 사용가능합니다!!

그렇다고 고온에 열탕소독하거나, 전자레인지에 4분이상 돌리면 안돼요^^;

 

차를 우려 마시는 용도라 그런지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 살짝 받아도 용기가 변하지 않아요~!

 

게다가 BPA Free입니다.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텀블러까지 샀어용^_^

 

 

 

 

1팩에 20T씩 들어있어요~!

유통기한도 2022년까지 아주 넉넉했어요

 

여우티는 팥과 호박이 만나서 붓기를 빼주는 차라고 해요.

청정 보성에서 직접 재배한 잘익은 늙은 호박과 고품질의 적소두를 특별건조 및 로스팅 방식으로 제조하였다고 합니다.

 

 

 

 

티백은 삼각형티백이에요~

향은 구수한? 향이 나요!!

 생수를 넣은 텀블러에요!!
안에 보틀 티백망 보이시나요?

이렇게 분리가 가능하답니다!


보틀 티백망이 함께 있어 차를 우려내기 좋아요!

저는, 티백의 끈을 제거하고 티백망에 쏘옥! 넣어서 마신답니다 :-)

 

 

 

이렇게 따뜻한 물을 받으면 차가 바로 우러나고 

무엇보다 텀블러 변형이 없다는것!! 

너무 좋은 장점인것 같아요(최고)

 

 

 

 

 

 

찬물에도 잘 우러나요~!!

여우티의 맛은 차를 싫어하시는분도 잘 드실 수 있는 맛 일것이라 생각해요!

보리차는 남녀노소 할것 없이 모든이들이 잘 마시잖아요?

 

보리차와 비슷하게 구수한 맛도 나고

생수를 자주 안마시는 저에게는

차를 우려내서 마시게 됨으로써 수분보충을 조금 더 할 수 있는것 같아요!

요즘 직장에서 자주 마시게 됐어요^0^

 

붓기를 빼주는 차라고 하지만,

큰얼굴이 작은얼굴될것이라 기대 하지말되

맛잇는 음식먹고 운동은 안하되 붓기가 빠지길 기대하면 안돼요^^;;

 

저는 요즈음 나름! 식단조절 하면서 배고플때 홀짝홀짝 마십니다

2020/11/01 - [분류 전체보기] - [식단일기] 식단관리, 첫 시작 어떻게 하나요?

 

[식단일기] 식단관리, 첫 시작 어떻게 하나요?

[ 11월 1일 일요일] 식단, 오늘부터 첫 스타트! 거창할 것 없이 오늘부터 군것질, 야식을 먼저 끊어보기로 했다. 아침엔 마실것 위주로 식사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닭가슴살 등 단백질 위주 식사

dobi-jjuya.tistory.com

 

저처럼 그냥 맹물, 생수 마시기 어려우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입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