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직후기 :-) 내돈내산

가성비 갑 스마트 밴드 추천 , 샤오미 미밴드5 보단 <어메이즈핏 밴드5>

by 도비쭈야 2020.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비쭈야입니다 :-)

 

제가 운동을 시작하게되면서 스마트밴드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어요!

원래 매탈시계를 자주 끼는데요~

로즈몽시계를 끼고 운동하니 시계줄에 땀이차서..

비싼시계에 나의 짭쪼름한 땀방울이 스며들면 상할것? 같아서..

운동할 때마다 저렴이 시계 카시오를 끼고 운동을 갔었어용!!

 

그러다가..

한번은 카시오 시계를 끼고 운동하러갔다가 탈의실에서 벗어두고 그냥와버린거 있죠...ㅠㅠ

다행이 찾긴했지만!!^^;;

그래서 운동하는날은 아얘 시계를 안끼고 갔었어요!

 

 

그렇게 스마트 밴드에 대해 알게되고~

애플워치는... 제가 과연 그정도의 돈을 주고 사는게

나에게 값어치를 할까? 의문이 들었어요!

기계치이기도 하고..

비싼 돈주고 구매해서 내가 그많은 기능들을 전부 활용할까?

그런 생각을 하던 와중!!

제 친동생은 예전에 샤오미 미밴드2를 사용했었거든요~

그거 안쓰면 저 달라고 했더니 잃어버리고 없대요^^:;;;

 

그래서 샤오미 미밴드 5가 최신버전이길래 구매할랬더니!

왠걸? 처음들어보는 어메이즈핏 5로 갈아탄 인플루언서들이 많더라구요!

 

네^^; 바로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메이즈핏 밴드 5 "  

 

 

 

2020년 10월 12일 국내 정식 출시한 어메이즈핏 밴드5는

샤오미 미밴드시리즈를 만든 동일 제조사인 화미(HUAMI)에서 만든 제품이에요!

외관상 비쥬얼도 비슷하게 생겼죠?

 

네비게이션을 만드는 '팅크웨어'에서 단독 총판방식으로 정식출시를 하면서

아이나비 센터에서 1년간 무상 AS가 된다고 하며 리퍼방식의 수리를 함께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

 

 

 

 

추가 구성품은 여유 스트랩 2개, 충전기, 안내책자입니다.

여유스트랩 레드,네이비 2개는 제가 구매했을때 런칭 이벤트로 증정 받았어요^^

 

 

 

 

얼마나 기다린 스마트 밴드인지~

오자마자 바로 착용해보았어요!! 깔끔하니 이쁘죠?

터치스크린이 일반 시계보다 작다보니 손목을 움직일때 걸리적?거리는 불편함이 없어요!

 

 

 

 

주요 사양을 말씀드리자면~

크기는 47.2 x 18.5 x 12.4(mm) 1.1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탑재 및 본체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입니다.

2.5D 글래스의 터치 스크린으로 지문방지 코팅이 되어있어 생활기스 흠집에 조금더 안전한것 같아요!

방수등급으로는 5ATM  밴드를 착용하고 샤워를 해도 무방합니다 :)

또한 2세대 PPG 센서 탑재로 혈중 산소 포화도 측정까지 가능해요!!

샤오미 미밴드와 차별화된 포인트가 바로 산소 포화도 측정이에요!!

 

 

 

 

밴드의 뒷면과 옆면 다각도 방면으로 찍은 상세 사진입니다 :)

 

 

 

 

어메이즈 핏 5는 'ZEPP' 앱을 다운받아 밴드와 페어링 해주세요 ^_^

밴드와 가까이 두고 페어링 해주세요ㅎㅎ

 

 

 

 

충전하는 모습이에요~

 

동영상에서 보시다시피 마그네틱 충전단자를 제공하여 본체와 분리하지 않고

자석처럼 쏙! 하고 자력으로 붙어 충전을 쉽게 할수 있어요:)

 

 

 

실제 운동하면서 운동모드로 사용해봤어여!

저거 보면서 운동하는데 운동할맛이 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성분들은 대자연의 날 관리도 해준답니다~!

주기관리가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요새 운동할때 켜고 운동해서

얼마나 운동을했는지 기록중이에요:)

가끔 심박수도 재보구 ㅋㅋ

사용한지 얼마 되지않아 까먹구 운동 중간에 기록한건 안비밀>_<

 

 

 

 

카톡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

엄마가 시범으로 야! 보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메이즈핏과 타사의 비교를 한눈으로 정리해드릴게요오!

 

기능샤오미어메이즈핏 밴드 5S사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XO (2세대 센서)X
최대 사용시간20일25일21일
운동모드11가지11가지5가지
수면모니터링딥슬립/얕은잠/REM/낮잠딥슬립/얕은잠/REM/낮잠
수면중 호흡분석
딥슬립/얕은잠/REM
건강관리스트레스/PAI/여성건강/호흡스트레스/PAI/여성건강/호흡스트레스/손씻기알림
핸드폰 제어뮤직/사진뮤직/사진뮤직/사진

실제 사용해보니 여러가지 기능을 다 이용하면

최대 사용시간 25일까지는 안되는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제가 제품받고 모든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일주일간 충전 한번없이 사용했더니 잔량 베터리가 16프로 정도?였어요.

이정도면 쓸만하지 않나요??

 

저 요새 로즈몽시계 서랍에 박아두고

4만원대 구매한 어메이즈핏 하루죙일 끼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때도 수면모니터링하려구
끼고 잡니다😌

사실 할인쿠폰 받아서 3만원 후반대 주고샀어요!!

짱이죠?

 

정말 가성비 괜찮은 제품인것같아요!!

 

저처럼 애플워치 사긴 부담되고 스마트워치가 필요하신 분 계시다면

어메이즈핏 밴드5 강추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됩니다 :)

반응형

댓글